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Crate & Barrel 주방 용품 구경♡ 미국 반찬 그릇 간장 종지 파는 쇼핑몰!

by 셀림 2020. 9. 29.
반응형

 

 

 

 

최근에 난 이사를 하고 새 살림(?;)을 차리고 있는 중이다. 

 다른 그릇들은 이케아에서 일괄 구입하고, 이것저것 당장 필요한 것들은 샀는데, 

간장 종지를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 

'종지'라는 영어 단어 자체가 따로 없는듯. 그냥 small sauce dish 등으로 불리우는 것 같다.

물론 미국에도 있는 다이소나 한국 마트 등에서도 판다는데 일단 플라스틱보다는 도자기로 된 걸 사고싶고, 다른 그릇들과 어우러질 만한 하얀 그릇을 사고 싶었다.  

 

 

아마존 봤는데... 흠 다 마음에 안들어 ㅠ

 

 

아마존에서는 여러 개씩만 팔고 한 개의 가격은 좀 비쌌음.

구글링 해보다 찾은 예쁜 사이트! 바로 Crate & Barrel이었다.

 

 

 

 

 

한 개당 2달러의 저렴한 가격으로 깔끔해 보이는 소스 그릇을 판매하고 있었다.

마침 이사한 산호세의 산타나 로우 쇼핑몰에 Crate & Barrel 매장이 있다는 말에 가서 사기로 결정! 

참고로, Crate & Barrel 인터넷 쇼핑몰은 대부분 기간의 미국내 배송료가 무료이다.

퀄리티 괜찮고 가성비 좋은 그릇과 주방용품을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음!

 

 

어느 맑은 일요일 Crate Barrel의 전경 !

 

 

아주 넓은 3층 건물 전체를 쓰고 있었다.

코로나라서 들어가자마자 소독 물티슈를 주었다. 

 

 

가게 앞 예쁜 꽃장식 

 

 

 

 

 

1층 전체가 주방 관련 용품 (가구나 가전제품 그릇 등) 코너였다.
예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식기들 ㅎㅎ

 

 

기본적으로 일반 마트에서 파는 물건들보다 퀄리티가 좋고 잘 관리되어 있었다. 먼지 없이 잘 닦고 광내어져 있었달까? 

 

 

이런 큰 볼들도 가격이 좀 있기는 하지만 품질이 다 좋았음. 
예쁘게 전시되어있는 식기들 
여기서 벼르고 있던 스텐 + 실리콘 국자를 10달러에 샀다. 
이런 요리 용품도 라인 별로 또 다른 곳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등 넓은 매장을 이리저리 잘 채워놓고 있었다.
아시안 요리를 해야 할 것 같은 컨셉의 식기들 ㅎㅎ
좋은 칼을 쓰면 삶의 질이 향상되는데... 각종 프리미엄 칼들이 전시되어 있었음. 
이런 커피머신이나 에어프라이어 등도 판매중이었다.
계란 후라이 그릇 너모 귀엽다! 계란 관련 용품 다 모아놓은 섹션 :)
유리컵도 각종 디자인으로 모아모아 전시되어 있었다. 

 

 

+ 참고로 이런 유리컵 같은 제품은 TJ Maxx같은 할인 아울렛에서 사면 비슷한 고퀄리티 제품을 더 싸게 살 수 있다.

(우리는 evo glass라고 써진 고퀄리티 유리컵 4잔 세트 $7에 구입함.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중임!)

 

 

 

 

이 TJmaxx에도 간장 종지는 없었고 그릇들도 다소 크고 무겁고 싸지도 않아서 사지 않음

 

 

와! 마우이 블루 콜렉션 그릇들. 포키 볼 해서 먹으면 진짜 예쁘고 맛있겠다 !!!

 

 

이렇게 디자인 라인 별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저 마무이 라인에도 간장 종지가 있네~ㅎㅎ)

집들이 선물 고르기에도 너무 좋은 곳 일듯!

흠흠 이제 본론인 간장 종지로 돌아와서!

 

 

이렇게 예쁜 간장 종지 혹은 소스 찍어먹는 그릇 판매중!

 

 

고민하다가 아이스크림이나 반찬 그릇으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은 네모난 그릇 2개를 구입함.

 

 

그리고 눈여겨 보고 있던 이 직사각형 그릇도 $3.95로 저렴해서 2개 삼!
가격은 다음과 같음.

 

 

 

이렇게 김치, 쌈장 담아먹는 그릇으로 활용!

 

 

 

 

 

직사각형 그릇은 코스트코 핫도그 담는 데 쓰니 딱 좋음!

 

 

일주일 넘게 사용한 후기!
그냥 매일매일 쓰게 된다. 간장종지 용도보다는 오히려 피클이나 김치를 담는 용도로 더 잘 사용중!

 

직사각형 그릇으로 불고기 담고 종지그릇으로 김치랑 피클 담음 ㅎㅎ

 

두 개로는 모자라서 세네개 더 사올려고 한다 ㅋㅋㅋ


네.. 그렇게 반찬 그릇으로 잘 쓰고 있다!

 

2019/04/18 - [미국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시골 예쁜 편집숍 구경하기 :)

미국 시골 예쁜 편집숍 구경하기 :)

따뜻한 봄이 왔어요 :) 당장 어디 피크닉을 떠나고 싶은데요. 미국 일리노이 주 Illinois 어느 시골에 거주중인 저는 저희 동네에 예쁜 편집샵을 방문했습니다. 이 편집샵의 이름은 Art Mart로, 식료

selim.tistory.com

2019/04/22 - [미국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시골 로컬 카페 구경하기 :) + 미국 지역기반 공동체 선호 문화 썰

미국 시골 로컬 카페 구경하기 :) + 미국 지역기반 공동체 선호 문화 썰

저번에 포스팅한 미국 편집숍에 이어서 로컬 카페는 어떤 모습일 지 포스팅해요! 저번 포스팅에 제 기준에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호응을 해주셨어요 ㅎㅎ 2019/04/18 - [일상리뷰/삶 리뷰] - 미국

selim.tistory.com

2019/05/01 - [미국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예쁜 편집샵(셀렉트샵) 주방용품 디스플레이, 카페테리아 구경

미국 예쁜 편집샵(셀렉트샵) 주방용품 디스플레이, 카페테리아 구경

일전에 방문했던 미국에 흔한 시골 예쁜 편집샵인 Art Mart 를 이번에는 좀 더 심층적으로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정리해 보니 사진을 50장이나 찍었어요 ㅎㅎ (주인이 이상하게 생각하셨을듯

selim.tistory.com

2019/05/02 - [미국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시골 편집샵(셀렉트샵)의 문구, 완구, 의류, 키즈 코너 아이쇼핑

미국 시골 편집샵(셀렉트샵)의 문구, 완구, 의류, 키즈 코너 아이쇼핑

지난번에 갔던 미국 편집숍, 이번에는 이어서 문구, 완구, 의류 코너를 사진으로 담아온 것을 포스팅해요 :) 미국 스티커들, 갑자기 얘네를 보니 추억 돋네요 ㅎㅎ 초등학교 때 스티커북이 정말

selim.tistory.com

2020/05/23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요즘 카페 체인점 트렌드에 대한 생각. + 바나 프레소 방문기 (1500원 커피 + 공부하기 좋은 좌석 있는 카페)

요즘 카페 체인점 트렌드에 대한 생각. + 바나 프레소 방문기 (1500원 커피 + 공부하기 좋은 좌석

<카페 체인점의 트렌드 변화...> 약 3-4개월만에 다시 온 한국은 거의 비슷했지만 나의 눈을 끄는 변화도 있었다. 바로 가성비템을 파는 가게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는 것이었다. 고급커피와 넓

selim.tistory.com

2020/04/07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정 무역/오가닉 커피 원두 소개 (미국 마트 스타벅스 원두 신제품) + 맛 후기

미국 마트/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정 무역/오가닉 커피 원두 소개 (미국 마트 스타

미국에서 한국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커피이다.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대부분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는 2달러 대, 라떼 류는 3-4달러 정도로 한국의 2/3 가

selim.tistory.com

2020/03/11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미국 실리콘밸리 커피 맛있는 곳! Voyager coffee

미국 실리콘밸리 커피 맛있는 곳! Voyager coffee

블루보틀, Peet's coffee, 필즈커피 (Philz coffee) -> 이 세 커피 체인점의 공통점? 은 바로 샌프란시스코 부근 Bay Area 에서 첫 사업을 시작한 것이다. 2019/05/23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블루..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