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교복 청바지! 매일템 무난템 예쁜 핏 슬로우앤드 그레이시 슬림 스키니진 기본기장 s 후기

by 셀림 2020. 6. 2.
반응형

적당한 청바지 구하기가 늘 참 쉽지 않다.

요즘에는 아무래도 딱 붙는 제깅스나 스키니진의 인기는 줄어들고, 일자 바지가 유행 중이긴 한 것 같다.

그런데, 골반이 넓지 않고 다리도 길지 않은 사람이 통 넓은, 8부 기장 쯤 되는 일자바지를 입으면 사실 다리가 참 짧아보인다.

예쁜 핏의  바지를 찾기가 참 쉽지 않은 일인데,

저번에 자가격리 기간에 이곳 저곳을 쇼핑하다가 슬로우앤드라는 쇼핑몰의 슬림 그레이시 스키니진이 매우 인기 인 것 같아서, 구입해보았다.

실제로 슬로우앤드 그레이시 스키니진이라고 검색하니, 많은 글이 있었다. 

쇼핑몰 자체제작 상품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했을 때 후기글이 나올 정도면 사실 인기가 아주 많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어 더 신뢰가 갔다. 

후기고고!

쇼핑몰에서도 홍보하듯이 색감이 예쁘다. 그레이시하면서도 무난하게 언제든지 입을 수 있는 톤다운된 연청 
기본기장 s사이즈. 164센치 기준으로 8.5부 - 9부정도 되고, 핏은 일자핏이다. 

이름은 스키니진인데 입어보면 일자 느낌이다. 내가 딱 원한 만큼의 핏감!

허리 사이즈는 평소 26-28이면 잘 맞을 것 같다.

세로 선이 센스있게 달려있어서 슬림해보인다.
뒷면.

적당히 크지도 작지도 않으면서도 일자 핏이 예쁘게 나면서도 편하다.

약간 하이웨이스트라서 상의를 넣어입으면 다리도 길어보이게 할 수 있다. 

받은 순간 바로 나의 교복 청바지가 되었다 ㅋㅋㅋㅋ.

자전거 탈때도 입고,
여행갈 때도 입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