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공식품 리뷰

미국 마트 티백 차(tea) 추천! 선물용/일상용으로 좋은 차들

by 셀림 2021. 1. 8.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길어졌다. 

그래서 어쩌다 생긴 취미가 바로 "차와 탄산수 마시기" 이다. 

맨날 책상 앞에서 컴퓨터 보면서 보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그 시간 동안 심심한 입을 달래기 위해 무엇을 자꾸 마시게 된다.

이 때 맨날 주스를 마셔댔다면 살이 아마 많이 쪘을 것이다.

건강을 위해 설탕이 들어간 음료는 자제하고, 주로 차나 탄산수를 많이 마신다. 

미국 마트 중 내가 차 tea 사러 간 마트는 1. 홀푸드마켓 2. 월마트이다.

두 곳에서 파는 차들의 종류나 가격대가 약간 다르다.

<홀푸드마켓>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된 다양한 가격대의 차랑 탄산수를 많이 파는 마트는 단연 홀푸드 마켓이다.

홀푸드 마켓은 월마트나 코스트코에 비해서 파는 물건들의 가격대가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취향과 가격을 고려한 제품들이 많다.

홀푸드 마켓에서 판매하는 차 브랜드는 Allegro tea, Rishi, tazo, yogi 등이고 그 외에도 엄청 다양하다. 

다른 음식은 몰라도 한 박스에 10-20개씩 들어있는 차에 대해서는 작은 사치를 부려도 괜찮기에, 차/음료 쇼핑에는 홀푸드를 추천한다. 

<RISHI>

RISHI 라는 브랜드의 차는 가격이 약간 비싼 편의 차지만, 가격 값은 톡톡히 한다.

삼각 입체형(?)티백에 물을 많이 넣고 우려도 차가 진하게 우러나고, 맛의 퀄리티도 좋다. 

 

15티백 한 박스에 9달러이다. 녹차, 자스민티 판매중.  
마살라 차이, 얼그레이. 마살라 차이 티 추천! 
케모마일,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이 브랜드에서 자스민 티와 Masala Chai Tea를 사서 마셨는데 둘 다 맛이 꽤 좋다. 


 

 

 

특히 차이티를 좋아한다면 Masala Chai tea 는 꼭 한번 마셔보시길! 깔끔하게 잘 빠진 설탕없는 수정과(?)맛이다.

차이티를 안좋아하는 내 입맛에서도 깔끔하고 알싸한 맛에 빠졌다 :)

자스민 티도 향이 잘 우러나고 퀄리티 높은 맛이었다.  

<Allegro Tea>

알레그로 티의 는 20 티백에 4달러 대로 비교적 저렴한 차이다.

휘뚜루 마뚜루 편하게 마시기 좋은 차로, 맛도 꽤 괜찮다. 게다가 모든 차가 오가닉 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한 티백에 우러나는 차의 양은 좀 적은 편이다.

진하게 우려 마시고 싶으면 티백 두개를 넣고 우려야 한다. 연하고 부드러운 차 좋아한다면 추천!

 

 

케모마일, 디카페인 녹차, 민트그린 등 맛도 다양하게 판다.
chai, decaf black, 얼그레이 등 홍차 제품도 다양하게 판다.

 

 

이 브랜드에서는 미국에서는 잘 판매하지 않는 티백차인 우롱차를 판매한다.

이름은 Splendid oolong으로, 가볍게 마시는 우롱차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알레그로 티 우롱차와 리쉬 자스민 차를 처음에 샀었는데 둘다 만족스럽게 잘 마셨다.  

 

 

<TAZO>

알레그로 티와 비슷하게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대중적이다.

게다가 알레그로 티 보다는 우러나는 차의 양이 더 많고 진하다. 여기서 얼그레이 티를 골라 마시고 있는데 잘 마시고 있다.

 

 

 

 

홀푸드마켓에서 차/탄산수/우유만 잔뜩 쇼핑했다. ㅎㅎ

<월마트>

월마트에서는 더 대중적이고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차 제품(20티백에 3-4달러 대)들을 많이 판매한다.

Twinings, yogi, bigelow, lipton, teavana 등의 브랜드 차를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일반적인 차가 아니라 기능을 강조한 차들을 파는 요기티.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진 등 ㅎㅎ 약의 기능을 하는 차라고 한다 허헛..
트와이닝 홍차와 차이 티 20티백에 3달러 대!
비글로우 차, 저렴하게 판매중!
스타벅스에서 납품받는 차 브랜드인 Teavana 차도 판다! 가격은 5달러대 :) 통이 신기하게 생겼다.
Tazo 에서 나온 우려서 나온 차와 립톤 차도 보인다.

 

 

월마트에서는 트와이닝 홍차를 사서 마셔보았다.

 

 

4가지의 다양한 홍차 맛을 즐길 수 있다.

 

 

4가지 홍차 중 내가 가장 맛있었던 맛은 얼그레이와 irsh breakfast였다. 사실 4가지 맛 모두 그냥 크게 무리없이 대중적인 맛이었다. 

<정리>

비교적 고급진 차를 원한다면 홀푸드마켓, 대중적인 차를 원한다면 월마트를 추천!

퀄리티 좋은 차를 원한다면 RISHI라는 브랜드의 차를 추천! 

 

 

2020/10/07 - [다이어트/저탄고지 키토제닉 제품후기] - 미국 천연 설탕 대체제 2년 동안 먹은 후기! 어울리는 요리들 & 추천 제품 (저탄고지용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2020/05/19 - [식품/가공식품 리뷰] - 수입 인스턴트 커피 3종 비교 후기 - 에센소 essenso, 스타벅스 Via 비아, G7

2020/04/07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정 무역/오가닉 커피 원두 소개 (미국 마트 스타벅스 원두 신제품) + 맛 후기

 

미국 마트/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정 무역/오가닉 커피 원두 소개 (미국 마트 스타

미국에서 한국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커피이다.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대부분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는 2달러 대, 라떼 류는 3-4달러 정도로 한국의 2/3 가

selim.tistory.com

2020/03/11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미국 실리콘밸리 커피 맛있는 곳! Voyager coffee

2020/01/14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한국에만 있다] 전통차 에프터눈 티 세트! - 오설록 1979 에프터눈 티 세트 먹고 옴♡ (외국손님 한국 디저트 추천)

2019/06/28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 과자 음료수 추천!

 

미국 마트 과자 음료수 추천!

1. 누텔라 스틱 말그대로 누텔라 + 스틱 이에요!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네요~ 2. 코코넛 드림스 쿠키 포장은 좀 맛없게 생겼는데 버터쿠키 + 카라멜 코팅 + 코코넛플레이크 + 초코 드리즐 로 구

selim.tistory.com

2019/06/03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미국 흔한 편의점엔 뭐가 있을까? 미국 주유소 편의점에서 커피 사먹기

2019/04/22 - [미국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시골 로컬 카페 구경하기 :) + 미국 지역기반 공동체 선호 문화 썰

2019/12/31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미국 시카고 스타벅스 리저브 (세계최대규모라고 함) 가 봄!

2019/08/09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커피가 맛있는 샌프란시스코 인근 카페 체인점 필즈커피 Philz coffee!

2020/01/26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에 파는 차(tea) 음료, 페트병음료, 음료수 구경! 차 음료 브랜드 가격 종류

 

미국 마트에 파는 차(tea) 음료, 페트병음료, 음료수 구경! 차 음료 브랜드 가격 종류

미국에는 어떤 종류의 차 음료들을 팔고 있을까? 한국의 경우 헛개차, 17차, 옥수수수염차 등 구수한 맛의 페트병 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미국은 주로 녹차/홍차 가공 음료가 득세하고 있다. 홍차

selim.tistory.com

2020/02/14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마트 약, 영양제, 감기약 추천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