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미국 흔한 편의점엔 뭐가 있을까? 미국 주유소 편의점에서 커피 사먹기

by 셀림 2019. 6. 3.
반응형

저의 소소한 일상 리뷰입니당.

오늘은 도서관을 가려고 나오는데 커피가 마시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고 빠르게 커피를 마시러 주유소 앞 편의점에 갔습니다.

한국 편의점은 정말 깨끗하고 없는게 없고, 친근한 느낌이지요. 10대때 컵라면 먹으러고 자주 갔었고요. 그리고 자취생의 친구같은 느낌인데요.

미국 편의점은 그렇지는 않습니다. ㅎㅎ 술, 담배, 로또로 많은 수익을 내(는것으로 추측되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친근한 느낌은 아닙니다(ㅎㅎ). 

미국 편의점의 특징은 이렇게 주유소 안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국에는 어떤 깡시골을 가던 지간에 주유소는 꼭 있는데요, 대부분의 주유소 안에는 이렇게 편의점이 있습니다. (한국도 그런 주유소가 많지요?)

주유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화장실도 공용으로 오픈해놓았으니, 꼭 물건을 사지 않아도 눈치 보지 않고 화장실을 이용해도 됩니다.

 

편의점 안으로 들어가면 ATM 기계도 있고, 무려 옷(잉???)과 선글라스도 팔고 있어요.
차량 용품, 생활용품등 잡화들도 판매중이고요.
스낵, 초콜릿, 육포 등의 간식거리도 팔고 있지요. 가격은 마트보다 양도 적고 훨씬 비쌉니다.
칩들을 팔아요. 당연하겠지만 살찔거 같은 음식들만 파네요 :<

 

왜 굳이 이렇게 따로 진열해놓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개의 스낵 진열대가 있어요.
미국에는 샤니빵같은 친근하고 덜 단 빵 제품은 잘 없고 저렇게 머핀이나 도넛을 많이 팔아요! 맛은... 아주 달디단 밀가루+설탕 맛입니다 ㅠ 비추천!
한국 편의점과 비슷하게 계산대 쪽에서 담배와 로또를 팔아요. 전자 담배 줄(Juul)도 판매중이더라고요.
음료칸입니다.

제가 궁금했던건 미국 편의점에서 얼마나 다양한 즉석식품을 파느냐이었는데요, 

우선 이렇게 기계에 뽑아먹는 음료수가 아주 저렴해요. 저 음료수 가장 큰 사이즈는 거의 1.5리터에 육박하는 양의 음료수가 들어갑니다. 모든 사이즈가 89센트입니다.
핫도그 바가 있어요.
레드불, 커피 등의 특별판매대와 셀프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작지만 이렇게 샌드위치, 햄버거 바도 있어요!!! 나름 미국 편의점도 즉석식품 판매대(Deli라고 부르는 것 같네요)는 있었습니다 ㅎㅎㅎ 소소한 발견이네요. (맛은 솔직히 그닥 있어보이지는 않습니다...)
제가 마시려고 했던 커피 바 입니다!! 따뜻한 커피는 우려내어진 상태로 보온 병에 있고, 아이스 커피 바도 있고, 아이스티도 있고, 라떼 등의 커피를 뽑아먹는 기계도 있어요! 

커피의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서 $1.19~$2 정도였어요.

아이스커피는 16온스 (450ml) 컵 기준 $1.96 (세금포함하면 $2.09)이었습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는 한국편의점과 비슷하게 모두 셀프로 컵을 꺼내 커피를 담아서 계산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커피 맛은 낫 베드 였습니다 !! 이번 여름 자주 갈 것 같습니다 :)

정리하면 미국 편의점도 나름 먹을 거리와 음료들이 있으나, 한국처럼 다양하지는 않고, 분위기는 조금 험악하다가 되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은 즉석 음료류인것 같네요 :-)

2023.05.30 - [리뷰/물건리뷰] - 미국 고속도로 한복판 산악지대 주유소 편의점에서는 뭘 팔까? 휴게소 물가 구경

 

미국 고속도로 한복판 산악지대 주유소 편의점에서는 뭘 팔까? 휴게소 물가 구경

이번엔 LA로 가는 길에 들렀던 주유소 겸 휴게소를 구경한 후기를 남긴다. 어떤 물건을 파는지, 그리고 22년 12월 기준 캘리포니아 휴게소의 물가는 어떤지도 소개한다! 2019년에 남긴 일리노이 주

selim.tistory.com

2021.09.15 - [리뷰/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트레이더조 Trader Joe's 의외의 추천템, 재구매템 & 별로였던 유명템들!

 

트레이더조 Trader Joe's 의외의 추천템, 재구매템 & 별로였던 유명템들!

미국 마트 체인 중 가장 재밌는 곳 중 하나인 트레이더 조! 다양한 PB (자체 브랜드) 상품들을, 소 포장으로 판매한다. (돈은 없지만 호기심 많은 대학원생이 타겟 소비층이라는데... 나잖아?) 한국

selim.tistory.com

2023.05.19 - [리뷰/물건리뷰] - [미국 체인점 후기] 세계 물건 편집샵 월드마켓! 예쁜 물건 구경하고 가세요❤️

 

[미국 체인점 후기] 세계 물건 편집샵 월드마켓! 예쁜 물건 구경하고 가세요❤️

오랜만에 업로드하는 미국 체인점 후기 시리즈! 이번에는 월드 마켓이라는 대형 편집샵을 방문해보았다. 가구, 식품, 완구, 식기, 의류, 주류, 소품 등 없는게 없는 잡화점이었다 :) 비슷한 체인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