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미국 체인점 후기] 세계 물건 편집샵 월드마켓! 예쁜 물건 구경하고 가세요❤️

by 셀림 2023. 5. 19.
반응형

오랜만에 업로드하는 미국 체인점 후기 시리즈!

이번에는 월드 마켓이라는 대형 편집샵을 방문해보았다.  

가구, 식품, 완구, 식기, 의류, 주류, 소품 등 없는게 없는 잡화점이었다 :) 

비슷한 체인점은 crate & barrel, Sur La Table 이 있을 것 같다. 

미국 답게 큰 부지 1층 건물에 크게 자리잡고 있었다.  

엄청난 규모. 대형 마트 크기!
입구에 가구들부터 디스플레이 되어있다.
벽면에 진열된 내츄럴한 느낌의 의자들
목제로 된 특이한 디자인의 거울들
아시아 느낌이 나는 디자인의 식기들
아시아 느낌 식기 셋트 2.
유리, 도기들
머그컵들.
깔끔한 화이트 식기들. 월드마켓 자체제작 상품들로,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았다.
월드마켓 자체제작 식기들
이 $2.99 짜리 애피타이저 그릇이 크기도 적당하고 깊이가 적당히 있는 점도 좋아서 5개를 구매해서 잘 쓰고 있다.
미국식 식기들
저렴하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던 요리 도구들
크기나 재질이 괜찮아 보이는 국자 4.99달러
무려 절구도 팔고 있었다!
이건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류 코너가 있다.
다양한 이국적인 탄산수들과 맥주!
올리브 오일도 향 좋은 것으로 하나 구입해보기 좋다.
라면 코너에 있는 다양한 한국 라면들! 가격은 한인 마트 보다는 비쌌다.
다양한 유럽산 과자들!!
평범한 미국마트에서는 보기 어려운 과자, 디저트를 구입해볼 수 있다.
웨하스로 유명한 Loacker의 비스켓이 맛있어 보여서 하나 구매했다.
한국에서온 요구르트 젤리 1.99달러 ㅎㅎ
견과류 간식들

 

기네스 흑맥주 맛 초콜릿??? 신기하다! 어떤 맛이 날지? ㅎㅎ
올리브와 고추 절임들.
내가 좋아하는 헤이즐넛맛 초코 디저트
아일랜드에서 날아온 차와 스콘 믹스 :)
다양한 차도 구입할 수 있다. 위의 rishi tea는 홀푸드 마켓이나 아이허브에서도 구매가능한데, 퀄리티 좋고 맛있다.
NUMI 와 Harney & Sons등 고급 티 브랜드의 제품들
The republic of Tea
내추럴한 원목 나무 느낌의 소품도 판매중
조명들
러그까지 판매중... 천조국 스케일
한국산 마스트시트가 예쁜 유리병에 담겨져서 팔리고 있다
예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핸드워시와 바디 솔트 들도 구입가능
포장 디자인 예쁘당
비누를 사면 예쁜 비누 케이스를 함께 살 수 있어요 :)
각국에서 온 전통주도 살 수 있음!

 

없는게 없는 만물상! 미국 중산층을 타깃으로 한 느낌이었다. 

이렇게 루이보스차, 디카페인 홍차, 그리고 로아커의 카푸치노맛 웨하스를 구입해왔다!
웨하스는 바로 먹어보았는데, 역시 맛있었다.

2023.01.20 - [리뷰/물건리뷰] - 미국에서 꼭 사가야 할 품질 좋고 저렴한 미국 여행 선물 추천

 

미국에서 꼭 사가야 할 품질 좋고 저렴한 미국 여행 선물 추천

1. 멜라토닌 - 우리 몸에서 분비하는 호르몬 중 하나인 멜라토닌은 한국에서는 처방약으로 분류되어 병원을 통하지 않고서는 구매하기 어렵다. 그렇지만 미국에서는 마트나 아마존 등에서 쉽게

selim.tistory.com

2020.09.29 - [리뷰/물건리뷰] - Crate & Barrel 주방 용품 구경♡ 미국 반찬 그릇 간장 종지 파는 쇼핑몰!

 

Crate & Barrel 주방 용품 구경♡ 미국 반찬 그릇 간장 종지 파는 쇼핑몰!

최근에 난 이사를 하고 새 살림(?;)을 차리고 있는 중이다. 다른 그릇들은 이케아에서 일괄 구입하고, 이것저것 당장 필요한 것들은 샀는데, 간장 종지를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 '종지'라는

selim.tistory.com

2019.05.01 - [슬기로운 유학 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예쁜 편집샵(셀렉트샵) 주방용품 디스플레이, 카페테리아 구경

 

미국 예쁜 편집샵(셀렉트샵) 주방용품 디스플레이, 카페테리아 구경

일전에 방문했던 미국에 흔한 시골 예쁜 편집샵인 Art Mart 를 이번에는 좀 더 심층적으로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정리해 보니 사진을 50장이나 찍었어요 ㅎㅎ (주인이 이상하게 생각하셨을듯

selim.tistory.com

2019.05.02 - [슬기로운 유학 생활/어바나 샴페인 Urbana-Champaign, IL] - 미국 시골 편집샵(셀렉트샵)의 문구, 완구, 의류, 키즈 코너 아이쇼핑

 

미국 시골 편집샵(셀렉트샵)의 문구, 완구, 의류, 키즈 코너 아이쇼핑

지난번에 갔던 미국 편집숍, 이번에는 이어서 문구, 완구, 의류 코너를 사진으로 담아온 것을 포스팅해요 :) 미국 스티커들, 갑자기 얘네를 보니 추억 돋네요 ㅎㅎ 초등학교 때 스티커북이 정말

selim.tistory.com

2023.05.30 - [리뷰/물건리뷰] - 미국 고속도로 한복판 산악지대 주유소 편의점에서는 뭘 팔까? 휴게소 물가 구경

 

미국 고속도로 한복판 산악지대 주유소 편의점에서는 뭘 팔까? 휴게소 물가 구경

이번엔 LA로 가는 길에 들렀던 주유소 겸 휴게소를 구경한 후기를 남긴다. 어떤 물건을 파는지, 그리고 22년 12월 기준 캘리포니아 휴게소의 물가는 어떤지도 소개한다! 2019년에 남긴 일리노이 주

selim.tistory.com

2021.09.15 - [리뷰/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트레이더조 Trader Joe's 의외의 추천템, 재구매템 & 별로였던 유명템들!

 

트레이더조 Trader Joe's 의외의 추천템, 재구매템 & 별로였던 유명템들!

미국 마트 체인 중 가장 재밌는 곳 중 하나인 트레이더 조! 다양한 PB (자체 브랜드) 상품들을, 소 포장으로 판매한다. (돈은 없지만 호기심 많은 대학원생이 타겟 소비층이라는데... 나잖아?) 한국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