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미국 보세 가성비 좋은 쇼핑몰 shein 쉬인 에서 소품, 악세서리, 의류 구입 후기

by 셀림 2022. 6. 13.
반응형

 

요즘 미국 물가가 너~무 많이, 정말 무서울 정도로 오르고 있다.

미국에서 저렴하게 생활 소품들과 기본 의류 아이템들을 살 수 있는 쇼핑몰인, shein의 이번 쇼핑 리스트를 공유한다.

중국 광저우에서 직배송해주는 시스템이다.

보세 의류, 이벤트 물품, 소품, 뭔가 제 값 주고 도전하기엔 꺼려지는 과감한 아이템을 사기에 좋다.

미국에서 구매할 경우 쉬인의 배송 소요 기간은 평균 10일 정도이고, 반품이 무료이다(액세서리 등 일부 품목 제외).

총 13개의 아이템을 구매했고, 배송비 포함 $80을 내었다.




1. 라벤더 노트북 케이스

이번에 쉬인 쇼핑을 한 가장 큰 이유는 노트북 케이스를 사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회사에서 일하라고 받은 노트북을 줄자로 재어보니 14인치이었는데, 이 사이즈에 딱 맞는 케이스가 잘 없었다.

나의 최애 컬러인 라벤더 케이스 $6.13.

그런데 쉬인의 노트북 케이스는 종류가 다양하고 정확한 가로 세로 크기가 나오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가장 딱 맞는 크기로 구매할 수 있었다.

2. 메쉬 파우치

그리고 요즘에 gym으로 운동을 다니는데 샤워용 파우치를 들고 다닌다. 샤워용이기에 방수가 잘 되고 투명한 메쉬 재질 파우치를 원했는데, 쉬인에 딱 내가 원하던 파우치를 단돈 3달러에 구매!

방수, 투명 메쉬 파우치 2.6달러.
크기가 커서 샴푸나 폼클렌징이 다 들어간다.

3. 스테인리스 재질 헤어클립

요즘 복고 열풍이 불어서 헤어 액세서리도 나비 핀이라고 불리는 헤어 클립 이 급부상중인 것 다들 알 지알지?
근데 미국은 아마존 등에서 헤어 클립을 구하려고 보니 대부분 플라스틱 재질이고 3개 세트에 10달러 등으로 판매 중이다. 실제로 아마존에서 3개 세트를 사서 써보았는데 플라스틱이다 보니 고정력이 약하고 금방 부러졌다.

친구가 스틸 재질로 된 제품을 사용하는 걸 보니 뭔가 깔끔해 보이기도 하고 더 튼튼해 보였다.
그걸 떠올리고 쉬인에 검색해보니 한 개 1.5달러에 판매 중!

이렇게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 짱짱하게 잘 잡아줌. 1.5달러

받아서 머리를 집어(?) 보니 퀄리티도 괜찮고 만족스러웠다.

4. 눈썹, 코털용 작은 가위

쉬인에서 구할 수 있는 꿀템이 바로 이런 작지만 유용한 소품들이다. 눈썹의 특정 부분이 불필요하게 길게 자라는 편이라 작은 가위로 잘 다듬어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검색해보니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했다.

괜찮은 퀄리티의 쪽가위 단돈 0.88달러.

5. 탄생석 액세서리 오팔 귀걸이. 백금 도금 팔찌들
쉬인에서는 액세서리도 싸게 팔고 있다. 그런데 그냥 아무 제품이나 사면 퀄리티가 아무래도 너무 낮기에 결국에는 예쁜 쓰레기가 되어버리는 경험을 했다.
그래서 조금 비싸더라도(그래도 5-10달러 사이이다) 나름대로는 프리미엄의 제품을 쉬인에서 시도해보았다.

내 탄생석인 오팔에 은 도금이 된 귀걸이, 백금이 도금된 팔찌 총 3개를 구매했는데, 오팔 귀걸이가 특히 마음에 들었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 오팔 귀걸이($5.25)!! 오묘한 색감♡

6. 립라이너 ($2.19)
나는 평소에 립라이너를 사용하지 않는데, 가끔은 사용해보고 싶은 호기심이 있었다. 그런 제품을 시도해볼 때 쉬인을 이용하는 편이라서 이번에 누드톤 색으로 립라이너를 사보았다.

제시처럼 입술 커보이는 메이크업 할 때 딱 이었다 ㅎㅎ


7. 운동복- 하이웨이스트 레깅스와 크롭 탑 세트
딱히 운동복을 구입하려는 의향은 없었는데 충동구매를 했다. 그런데 쉬인에서 전용 운동복 브랜드 glowmode를 출시했고 상품평이 너~~~ 무 좋아서 속는 셈 치고 구매해보았다. 사실 레깅스는 25달러, 크롭 세은 18달러 정도라 아주 많이 저렴한 건 아니었다.

정말 한뼘 길이인 크롭탑 ㅋㅋ

크롭탑은 너무 작아서 환불 예정이나, 레깅스는 정말 편하고 품질이 좋았다. 상품평이 거짓은 아니었다! 힙업도 정말 다른 제품에 비해서 훌륭하게 해주는 신기한 제품이었다. 추천!!

하이웨이스트부분이 크고 힙업이 잘되서 매우 만족!



8. 흰색 브이넥 무지 티와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 퍼스널 컬러로 여름 쿨톤 진단 이후 흰색 옷에 늘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된다.

깔끔하고 예쁜 핏의 브이넥 티셔츠! 넘 맘에 들었다.
블라우스 재질의 브이넥 케미탑도 퀼리티가 좋고 맘에 들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쇼핑!!



2020.10.26 - [리뷰/물건리뷰] - 미국 인터넷 쇼핑몰 Shein 주방용품 소품 옷 쇼핑 후기- 가을 맞이 추천템!

 

미국 인터넷 쇼핑몰 Shein 주방용품 소품 옷 쇼핑 후기- 가을 맞이 추천템!

일년에 한 두번은 크게 쇼핑하게 되는 Shein 은 미국에서 쉽게 배송받을 수 있는 쇼핑몰이다. 이전 포스팅들도 있는데 저렴한 생활 용품, 소품, 의류, 신발, 가방, 주얼리 등을 살 수 있는 쇼핑몰이

selim.tistory.com

2019.09.21 - [패션뷰티/패션] -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한국은 오픈 마켓을 통한 인터넷 쇼핑몰이 참 다양하고 물품 가격이나 배송료가 매우 저렴하다. 미국의 경우 아마존 이외에는 특히 저렴한 보세 의류나 생활용품 인터넷 쇼핑을 어디서 해야 할

selim.tistory.com

2022.01.02 - [리뷰/물건리뷰] - 내가 한국에서 사가는, 해외에서 사기 어렵거나 비싼 물건 20여 가지

 

내가 한국에서 사가는, 해외에서 사기 어렵거나 비싼 물건 20여 가지

정리하면 한국 중소기업에서 파는 아이디어 상품들을 사오면 된다. <식품> 1. 건어물/다시팩들 건어물을 팔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더 비싸다. 나는 주로 쥐포, 오징어 간식 등을 사온다 (육류는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