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내가 한국에서 사가는, 해외에서 사기 어렵거나 비싼 물건 20여 가지

by 셀림 2022. 1. 2.
반응형

정리하면 한국 중소기업에서 파는 아이디어 상품들을 사오면 된다.

<식품>

 

1. 건어물/다시팩들

건어물을 팔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더 비싸다. 나는 주로 쥐포, 오징어 간식 등을 사온다 (육류는 적발 시 압수 및 벌금 가능하다고 하다. 나머지 식품은 입국 시 신고하면 된다).

 
2. 깔라만시 제품들
미국에서는 깔라만시 열풍이 불지않았어서 관련 제품을 비싸게 판다 (1000 ml 기준 10달러 정도. 한국 인터넷 구매시 3천원대). 이번에 1000ml짜리 원액 두통을 사왔다.
 
바로푸드 레알 깔라만시, 1L, 3개
3.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
곤약 비빔면이나 다이어트 간식 등 중소기업에서 주로 파는 제품들은 우리나라에만 팔기에 가끔 사온다.
로엘 팅글 간편하면 곤약 물냉면 280g + 비빔면 200g 세트, 4세트 봄날인터내셔널 귀리 즉석 곤약밥, 150g, 10개


4. 한국산 차류 (오설록), 17차, 호박차, 헛개차 티백 등  
선물용으로는, 오설록 등의 한국산 예쁜 차를 선물해 주면 좋다. 미국에서는 오설록 같이 한국산의 고급 차를 구하기 어렵고 아주 비싸다. 나는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선물을 한 적이 있는데, 아주 좋아하셨다. 17차도 한 통 사서 평소에 마시기 좋다. 호박차같이 미국에서는 생소한 개념의 차도 사가면 좋다. 
오설록 블루밍 티 선물 세트, 티백 9종 x 5p + 쇼핑백, 1세트

카누와 같은 맛있는 인스턴트 커피도 없다. 여기도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의 제품이 있지만 맛이 없고 디카페인 제품은 더더욱 구하기 어렵다.

카누 미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30개입, 1개

5. 품질 좋고 소규모로 생산되는 소스, 참기름, 된장, 고추장, 고추가루 등
모두 한인마트에도 팔지만 대표적인 브랜드 제품만 팔고 미국에서만 파는 제품 위주 (예:아씨라는 브랜드) 이기에 품질 좋은 제품들은 한국에만 파는 경우가 많아 사온다.
해외 생활을 하면서 소스가 필요하고 간절해지는 이유는, 식재료는 충분히 잘 구할 수 있지만, 소스를 저렴하게 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양념치킨 소스를 구하기 어려워서 아마존에서 샀는데 너무 비싸고 금방 다 먹었다.
 

맥너겟에 양념치킨 소스를 찍어먹으니 원래 주는 소스 보다 100배 맛있었다. 이번에 가면 2kg짜리로 사오려고 한다.

오뚜기 양념치킨 소스, 1200g, 1개

< 화장품/생필품 >
6. 화장솜
미국에서는 화장솜이 참 비싸다. 그래서 한국에서 벌크 제품을 사온다.

8. 작은 칫솔
미국 칫솔은 큰 것 위주이다. 섬세하고 촘촘한 모양의 칫솔이 없기에 작은 칫솔을 선호한다면 한국에서 사오는 편이 좋다. (나는 자주에서 10개들이 칫솔을 9900원에 구입해와서 잘 쓰고있다)
9. 때수건, 이태리타올
한인 마트에도 팔긴 하지만 다양한 제품이 없기에 좋은 제품은 한국에서 사와야 좋다.

10. 눈썹틴트, 헤어틴트, 립틴트
틴트 개념 자체가 생소하기에 사용하던 제품이 있다면 사오는 게 좋다.


11. 필링젤
한국에서 처럼 시원하게 때처럼 밀리는 필링 젤을 잘 구하기가 어렵다. 나는 롭스에서 파는 시드물 제품을 구입해 사갔다.

12. 마스크팩
한국 인터넷면세점으로 구입하면 미국에서보다 몇 배 저렴하게 구입 가능.

13. 립앤아이 리무버와 클렌징 티슈
미국에도 립앤아이 리무버 제품이 있기는 하나 몇 개 없다. 그리고 한국 제품이 성분, 세정력, 가격 면에서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꼭 사간다.
에뛰드하우스 립 앤 아이 리무버, 250ml, 1개
(옷핀!!!
미국에서 옷핀을 쓰는 지도 모르겠고 파는 것을 본 적도 없다. 옷핀은 그런데 가끔씩 살다보면 꼭 필요하다. 꼭 사가야 한다.
(업데이트: 미국에서 옷핀은 safety pin이라고 불리우며 대형 마트에서 판매한다.))
14. 쿠션!
한국산 쿠션이나 견미리 팩트(이나영 팩트)같이 홈쇼핑 인기 화장품은 미국에서 구하기 어렵고 비싸다. 
이나영 팩트인 age 20's 팩트를 뛰어넘는 좋은 파운데이션 제품을 아직 찾지 못해서 지금도 이베이에서 구입해 사용중이다 ㅠ
 
에이지투웨니스 트윙클 에디션 에센스 커버 팩트 케이스 + 리필 12.5g x 3p,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13호), 1세트

15. 성분이 안전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샴푸와 염색약
미국의 샴푸 중에 좋은 계면활성제 성분이 든 것을 사려면 인터넷 구매만 가능해서 그냥 한국에서 사온다. 나는 생활도감 샴푸를 구입해갔는데 만족중이다.
앙방 약산성 퍼퓸 두피샴푸 메리미달링, 1000ml, 1개
 
16. 코팩
미국에서는 코팩이라는 개념이 아예 없고 팔기는 하지만 품질이 떨어진다. 평소에 사용해왔다면 구매해가자.

17. 약산성 클렌징 제품
약산성 클렌징이 더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는 개념이 한국에는 널리 퍼져있으나 미국에는 잘 퍼져있지 않아 관련 제품을 인터넷 구매만 가능하고 비싸다. 나는 닥터 벨머 약산성 클렌징 폼을 써왔고 이번에는 에뛰드하우스 버블 클렌징 폼을 사왔다.
에뛰드 하우스는 한국에서는 저렴이 브랜드지만 미국 가면 귀해지는 브랜드이다.

 

그리고 저렴하게 막 쓰기 좋은 폼클렌징 제품 (예: 어퓨 딥 클린 클렌징 폼) 등도 미국에서는 비싸지므로 사오면 좋다. 

문구류
18. 투명 홀더
간편하게 서류들을 보관할 수 있는 홀더. 비자 서류 등등을 따로 보관해놓기 좋다. 미국에서는 팔지 않는다!!!(모양이 다르고 비싸다) 20개 정도 사오는 것 추천.
월마트에서 파는 홀더... 좀 조악해 보인다.&amp;amp;nbsp;


19. 펜, 형광펜
일본제나 한국제 품질좋은 펜들이 비싸고 잘 팔지 않는다.

20. 노트
반들반들 좋은 재질의 종이로 만든 노트가 없다. 노트 줄에 물이 묻으면 번지는 퀄리티 낮은 노트만 판다. 특히 스프링 제본으로 된 노트는 거의 팔지 않는 것 같다. 질 좋은 스프링 노트 사오는 것 추천.

주방용품
21. 도마 커버
도마 위에 커버로 쓰는 플라스틱 재질 도마를 다이소에서 사오면 좋다. 미국에서도 팔기는 하지만 비싸고 너무 딱딱하다. 

22. 작은 비닐팩
미국에서는 비닐 보다는 지퍼백을 많이 사용하고 비닐팩이 있더라도 규격이 너무 크다. 작은 비닐 팩을 사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3. 에어프라이어용 기름 종이호일 
미국에서도 오븐용 종이호일을 팔고 명칭은 Parchment paper이다. 그렇지만 비싸고 품질도 떨어진다. 게다가 에어 프라이어에 쓰는 용으로 원형으로 나오는 제품은 아마존에서만 구할 수 있고 비싸고, 품질도 떨어진다. 한국 다이소에서 사면 친환경 제품 30매 짜리를 2천원에 살 수 있다.
 
쿠킹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사각 23cm, 100매

 

24. 한국에만 있는 건강 기능식품과 약들

 

홍삼 등! 당연히 한국에서 사와야 싸고 좋다.  
한삼인 6년근 진한홍삼스틱 100p, 1개, 1000g
 

양말의 품질도 한국이 훨씬 좋고 싸니 구입 추천!



약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에 더 자세하게 나와있지만, 마데카솔/물파스/소화제 등이 대표적으로 미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약들이다.
항생제도 미국에서는 처방을 받아야만 살 수 있기에 한국에서 챙겨오는 것을 추천한다.

 

2020/09/05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생활 위해서 한국에서 사온 상비약 6가지

 

미국 생활 위해서 한국에서 사온 상비약 6가지

 이번 포스팅은 이제 다시 시작하는 미국 생활을 위해서 내가 한국에서 챙겨온 6가지의 약을 소개한다. 1. 드레싱 밴드 -밴드 닥터, 소형 8매입 1700원 타박상이나 베인 상처 수술 후 흉터 등에 붙�

selim.tistory.com

 

25. 그 외 아이디어 상품들

예를 들면 목욕용 낮은 의자라던지? 아니면, 한국에서만 파는 거품비누 (아이 깨끗해 등), 그 외 중소기업에서 파는 제품들 (그래서 미국에 까지 유통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제품들)을 사와야 한다.  

이를테면 텐바이텐(10x10)같은 사이트에서 팔 것 같은 물건들은 미국에 잘 없다. 

나는 이번에 이랜드 계열의 생활용품가게 모던하우스에서 파는 종이 방향제 (사쉐(SACHET) 주머니라고 불리우는 것 같다)를 샀다.

이렇게 옷장 등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향도 1달 정도 간다.

사서 걸어두니 기분도 좋고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게다가 한국을 떠올리게 하는 자연 사진과 설명도 있어서 선물을 하기 좋을 것 같아서 여러 개를 샀다. 친구들에게 선물해주었는데 각자 원하는 향기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있고 다들 너무나 좋아하였다.

들고 올때도 부피 없고 가벼워서 내 입장에서도 부담없기도 하고! 서로 부담없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선물 같다!

* 해외 생활을 하는 분에게 줄 선물이 궁금해서 혹시 이 글을 클릭했다면, 그냥 아마존이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나 리디북스 캐쉬 등 무형의 상품권 선물이 더 좋을 수 있다. 

2022년 9월 버전, 새롭게 업데이트된 한국에서 사온 물건들은 아래링크 클릭!!

2022.09.13 - [리뷰/가공식품 리뷰] - 한국에서 사온 물건 한국만 파는 물건 사와야 할 식품 음식 먹을 것 10여가지 쿠팡

 

한국에서 사온 물건 한국만 파는 물건 사와야 할 식품 음식 먹을 것 10여가지 쿠팡

2022년 9월 버전 한국에서만 파는 물건 중 꼭 사와야 할 먹을 거리들 소개! 20개에 달하는 종류를 구매했고, 잘 사용하고 먹고 있다! 거의 대부분 물품을 쿠팡에서 구매하였다. 그 중 10가지 추천 제

selim.tistory.com

2022.02.07 - [리뷰/물건리뷰] - 2022년 7년차 미국 거주 여자 한국에서 사와야 할 물건 리스트 생활용품 화장품 음식들!

 

2022년 7년차 미국 거주 여자 한국에서 사와야 할 물건 리스트 생활용품 화장품 음식들!

올해 연말 연시에는 한국에 아쉽게도 가지 못했지만ㅠ 대리 구매를 해올 수 있었다! 사실 요즘 많은 분들이 예전보다는 한국을 왔다 갔다 하는 것이 자유롭지 못할 것 같다. 그렇지만 남편이 올

selim.tistory.com

2023.05.19 - [미국생활/미국에서 요리 해먹기] - 미국 사갈 것 찐템! 동결건조 대파 청양고추 마늘로 초간편 된장찌개와 계란말이 해먹기

 

미국 사갈 것 찐템! 동결건조 대파 청양고추 마늘로 초간편 된장찌개와 계란말이 해먹기

미국 살이도 벌써 9년차에 접어들었다. 그간 한국을 왔다갔다 하면 다양한 먹거리를 사왔고, 다양한 성공과 실패를 맛보았다. 2022.09.13 - [리뷰/가공식품 리뷰] - 한국에서 사온 물건 한국만 파는

selim.tistory.com

2023.01.20 - [리뷰/물건리뷰] - 미국에서 꼭 사가야 할 품질 좋고 저렴한 미국 여행 선물 추천

 

미국에서 꼭 사가야 할 품질 좋고 저렴한 미국 여행 선물 추천

1. 멜라토닌 - 우리 몸에서 분비하는 호르몬 중 하나인 멜라토닌은 한국에서는 처방약으로 분류되어 병원을 통하지 않고서는 구매하기 어렵다. 그렇지만 미국에서는 마트나 아마존 등에서 쉽게

selim.tistory.com

 

2020/01/11 - [일상리뷰/물건리뷰] - 한국에서 미국으로 사가야 하는 물건-상비약편! + 한국에서 약 싸게 사는 법

 

한국에서 미국으로 사가야 하는 물건-상비약편! + 한국에서 약 싸게 사는 법

미국 유학/어학연수 등을 떠나기 전에 한국에서 사가야 할 것들을 생각할 때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약이다! 2019/05/23 - [일상리뷰/물건리뷰] - 내가 한국에서 사가는, 해외에서 사기 어렵거나 비싼..

selim.tistory.com

2019/06/28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 과자 음료수 추천!

 

미국 마트 과자 음료수 추천!

1. 누텔라 스틱 말그대로 누텔라 + 스틱 이에요!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네요~ 2. 코코넛 드림스 쿠키 포장은 좀 맛없게 생겼는데 버터쿠키 + 카라멜 코팅 + 코코넛플레이크 + 초코 드리즐 로 구

selim.tistory.com

2020/01/26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에 파는 차(tea) 음료, 페트병음료, 음료수 구경! 차 음료 브랜드 가격 종류

 

미국 마트에 파는 차(tea) 음료, 페트병음료, 음료수 구경! 차 음료 브랜드 가격 종류

미국에는 어떤 종류의 차 음료들을 팔고 있을까? 한국의 경우 헛개차, 17차, 옥수수수염차 등 구수한 맛의 페트병 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미국은 주로 녹차/홍차 가공 음료가 득세하고 있다. 홍차

selim.tistory.com

2019/09/21 - [패션뷰티/패션] -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한국은 오픈 마켓을 통한 인터넷 쇼핑몰이 참 다양하고 물품 가격이나 배송료가 매우 저렴하다. 미국의 경우 아마존 이외에는 특히 저렴한 보세 의류나 생활용품 인터넷 쇼핑을 어디서 해야 할

selim.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