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패션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by 셀림 2019. 9. 21.
반응형

한국은 오픈 마켓을 통한 인터넷 쇼핑몰이 참 다양하고 물품 가격이나 배송료가 매우 저렴하다. 미국의 경우 아마존 이외에는 특히 저렴한 보세 의류나 생활용품 인터넷 쇼핑을 어디서 해야 할 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아마존에서 파는 의류는 예쁘지도 않고 보세 느낌도 아닌 경우가 많아서 뭔가 아쉽다.

그리고 눈썹깎는 칼이라던가, 핸드폰 거치대라던가, 귀여운 장식품이라던가, 아이디어 인테리어 소품, 간단한 파우치같은 저렴이 물건들 (아마 대부분 중국산)을 구입하고 싶을 때 어디서 사야할 지 잘 모르겠다. 

미국에서 저렴한 생활용품, 의류등을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은 3개가 있다.

바로 Shein, Romwe, Zaful 이다. 세 사이트 모두 가격대가 아주 저렴하다. 그리고 할인 쿠폰도 엄청 많이 뿌린다. 그렇지만 중국 광저우에서 직배송해주기 때문에 총 주문 비용이 $50이 넘지 않으면 배송료가 $6 정도 든다. 

세 사이트가 모두 컨셉이나 홈페이지 느낌, 정책 등이 비슷하지만, 약간 주력상품들이 다르다.

Shein: 의류로는 가장 많은 물건을 보유한 듯 하다. 자체제작 의류/화장품도 있다. 악세서리도 많다.

http://shein.com 

 

SHEIN Fashion for Women - Buy The Latest Trends

APP Download to enjoy US$3OFF 1st order Code: she3

www.shein.com

Romwe: Shein과 거의 비슷한 옷들을 팔지만 아주 약간 더 비싸고 품목이 살짝 적다. 그렇지만 Home & living 섹션에 재밌는 인테리어 소품과 악세서리가 아주 많다. 그렇기에 옷이랑 악세서리를 합해서 구입해서 무료배송을 받아서 쇼핑을 하기 좋다. 

http://romwe.com 

 

Women & Men's Clothing | Women & Men's Fashion | ROMWE

 

www.romwe.com

 

이런 인테리어용 조명, 신발장 등 깨알 소품들을 아주 저렴하게 판다.

Zaful: 좀 더 미국스러운 트렌디한 옷들을 파는 느낌이고 옷 값이 살짝 더 비싸다. 

http://zaful.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 사이트 중 SHEIN 에서 쇼핑한 후기를 남긴다 :-)!!!

가을 맞이 쇼핑 차 사이트를 둘러 보다가, 머플러, 코트, 청바지, 핸드폰 거치대, 귀걸이 이렇게 5가지의 물건을 구입해보았다.

파란, 빨강 외투랑 잘 어울릴거 같은 머플러 4달러!
튼튼해 보이는 차량용 거치대 단돈 2달러!
보이프랜드진도 한번 사봤다 ㅎㅎ
Amount paid가 할인 후 최종 구매가격이다! 저렴저렴~
이 코트도 함께 구매했는데 이미 반품해서 같은 목록에 뜨지 않아 따로 캡쳐했다. 상품평이 무려 천개이고 호평일색이라 구입해 보았다.

5개 물품 합계 가격이 $50을 넘어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았고 쿠폰 할인도 받았다!

언제나 설레는 택배 개봉~~~~!!!!
비닐팩에 잘 포장되어온 물건들 ㅎㅎ
코트를 많이 기대했는데 너무 무겁고 커서 거적대기를 두른것 같아서 반품을 결심했다... ㅠㅠ
머플러는 이쁘고 길이도 딱 적당해서 만족만족!!!
청바지도 마음에 들어서 입기로 결정! 위에 니트도 예전에 Shein에서 5달러 주고 산 옷이다 ㅎㅎ;

반품 비용이 공짜라서 주문할 때 부담이 없어 참 좋다 :)

핸드폰 거치대도 튼튼하고 아마존에서 파는 20달러짜리 거치대 보다 오히려 성능이 좋았다. 이렇게 가끔씩 대박템을 건진다. ㅎㅎ

이것저것 재밌는 싼 물건 사면서 소확행하는 나같은 사람을 위한 쇼핑몰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

2020/10/26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인터넷 쇼핑몰 Shein 주방용품 소품 옷 쇼핑 후기- 가을 맞이 추천템!

 

미국 인터넷 쇼핑몰 Shein 주방용품 소품 옷 쇼핑 후기- 가을 맞이 추천템!

일년에 한 두번은 크게 쇼핑하게 되는 Shein 은 미국에서 쉽게 배송받을 수 있는 쇼핑몰이다. 이전 포스팅들도 있는데 저렴한 생활 용품, 소품, 의류, 신발, 가방, 주얼리 등을 살 수 있는 쇼핑몰이

selim.tistory.com

 

2020/03/06 - [패션뷰티/패션] - 셀프 웨딩 사진 준비 -미국 드레스 웹사이트 JJ's House, Asos, Lulus 중 루루스에서 입어보고 구매 확정한 후기!

 

셀프 웨딩 사진 준비 -미국 드레스 웹사이트 JJ's House, Asos, Lulus 중 루루스에서 입어보고 구매 확정한 후기!

상황 상 한국에서 스튜디오 사진을 준비하지 못하고 미국에서 사진을 찍어 청첩장을 준비하게 되었다!!! 셀프로 사진을 찍으려니 처음에는 그냥 포멀한 원피스를 골라서 입어봤는데, 사진을 준비하다 보니 점점 창..

selim.tistory.com

2019/09/30 - [일상리뷰/물건리뷰] - 세계 배송버전 알리바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을 점퍼, 롱스커트, 귀걸이 쇼핑해 봄

 

세계 배송버전 알리바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을 점퍼, 롱스커트, 귀걸이 쇼핑해 봄

저번에 Shein에서 쇼핑을 하고나서, 2019/09/21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