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패션

세계 배송버전 알리바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을 점퍼, 롱스커트, 귀걸이 쇼핑해 봄

by 셀림 2019. 9. 30.
반응형

저번에 Shein에서 쇼핑을 하고나서,

2019/09/21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세 옷 온라인 쇼핑해 봄 (Shein, romwe, zaful)

한국은 오픈 마켓을 통한 인터넷 쇼핑몰이 참 다양하고 물품 가격이나 배송료가 매우 저렴하다. 미국의 경우 아마존 이외에는 특히 저렴한 보세 의류나 생활용품 인터넷 쇼핑을 어디서 해야 할 지 모르겠다는 생각..

selim.tistory.com

Shein, Romwe, Zaful 말고는 재밌는 쇼핑 사이트가 없나 하여 찾아보다가 진정한 고수는 Aliexpress에서 옷을 산다는 구글 글을 보게 되었다. ㅋㅋㅋㅋ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데 왠지 쇼핑으로 너무 푸는 것 같지만 후기 고고씽!

Aliexpress 는?

중국 최대의 오픈마켓 알리바바에서 파는 물건을 해외에서도 쉽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사이트 같다.  그래서 배송료도 무료이거나 저렴한 경우가 많고 모든 사이트가 영어로 잘 구축되어있다.

그 말은 한국으로 배송도 해준다는 뜻!!!

이렇게 우측에 보면 미국, 한국 등 각지 배송이 가능함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를 요리 조리 살펴보다 가을겨울용 점퍼가 믿을 수 없는 가격에 팔리고 있었고 그 중에 하나를 호기심에 구입하였다 ㅋㅋ

이렇게 멀쩡해보이는 자켓들이 $5~20 사이였다.. ㄷㄷ
이렇게 톡톡해 보이는 패딩 점퍼를 구입해보았다.

그리고 주얼리 등도 엄청 저렴하고 배송료도 거의 무료인 경우가 많았다.

한국에서 배송해 주는 듯한 주얼리를 두 개 주문해 보았다. 

9/9에 주문하였는데 9/25일에 점퍼가 도착하였다!! 16일 걸림~!

사진과 매우 달랐지만 나름 괜찮았다 :-)
아래 주얼리들도 9월 9일에 구입하였으나 현재까지는 오지 않고 있다. 

배송되어 온 점퍼가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요즘 유행 중인 가을/겨울용 롱스커트를 구입하려고 살펴보았다!

모든 옷이 그냥 10달러 전후라서 시도해 보기에 부담이 없다.

가을가을한 색상으로 판매중
이렇게 3가지의 가을가을한 롱스커트를 구입해 봄.

이번 주문에 배송료는 따로 부과되지 않았다!! 

배송되어 오면 후기 또 남길 예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