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한국에만 있다] 전통차 에프터눈 티 세트! - 오설록 1979 에프터눈 티 세트 먹고 옴♡ (외국손님 한국 디저트 추천)

by 셀림 2020. 1. 14.
반응형

한국 가서 할 일 중 버킷리스트에 들어있던 오설록 에프터눈 티 세트 !!!

오설록 에프터눈 티 세트는 아무 오설록 매장에서 다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용산에 있는 아모레 퍼시픽 본사 1층에 있는 오설록 1979 매장에서만 제공한다. (우리처럼) 그냥 찾아가면 예약 꽉차서 아예 이용할 수 없으니 옆에 있는 그냥 오설록 매장에서 아쉬운 녹차 디저트나 먹고 올 수 밖에 없으니 반드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찾아가도록 하자. (모든 곳이 주말에 가면 매우 붐빈다.)

우리는 처음엔 앞서 이야기한 이유로 이용하지 못하고 이틀 뒤에 예약을 하여 찾아가게 되었다. 

아모레퍼시픽 1층에 있는 오설록1979

에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하겠다고 하면 차부터 고르라고 한다.

 

8가지의 오설록 전통차를 시향 한 후 취향에 맞는 것 선택 가능

남친이는 작설. 나는 달빛걷기로 선택.

제공되는 다기들은 도기 명인들이 장인정신으로 만든 것이라고 한다. 수저 포크 생김새도 유니크함.

정성스레 서비스되는 차를 마시다 보면 에프터눈 세트가 나온다.

오설록 2인용 에프터눈 티 세트. (50000원).

사실 5만원이라는 가격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할 수도 있겠지만,

에프터눈 티 본고장이라는 영국이나 미국에서 비슷한 구성의 에프터눈 티 세트를 먹으려면 10만원은 족히 내어야 한다.

게다가 한국 고유의 맛을 담은 센스있는 디저트 셀렉션을 맛볼 수 있으니, 한 번 체험해 볼 만하다.

외국 친구를 대접하기에도 아주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3층. 감귤 푸딩, 인절미 마카롱, 녹차 양갱, 꽃모양 꿀절임, 한과
2층. 우도땅콩타르트, 단호박 케익, 녹차 크렘브륄레, 제주 당근 머핀.
1층. 삼색전병. 앙버터 스콘 (센스있다 ㅠㅠ) 
곁들이는 기정떡 (술떡이라고 한다) 샌드위치와 과카몰리가 들어간 계란. 

대부분의 메뉴가 되도록 제주산 재료를 사용한 한국적인 디저트 메뉴들이었다.

세계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창의적이면서도 정겨운 메뉴들 모두 함께 같이 먹자 렛츠 기릿!

기정떡 샌드위치와 과카몰리 삶은 달걀 부터 먹어보기.  

처음 먹기 시작할때는 출출할 때니까 샌드위치부터 먹어주면서 가볍게 시작. 기정떡이 많이 달지 않으면서 담백하고 조화가 잘 된 맛의 샌드위치 였다. 계란은 그냥 생각한 그대로의 맛이라 별 감흥은 없었다.

제주 당근 머핀! 크림 부분은 달지만 다른 부분은 많이 달지 않다. 차와 함께 먹으면 찰떡 궁합!
제주 녹차 크렘브륄레 ♡ 생각한 그대로의 맛이다.
제주감귤 푸딩 ㅎㅎ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1층과 2층 디저트들!

앙버터 스콘, 전병, 우도 땅콩 타르트가 특히 맛있었다.

기분전환, 대접, 한국 체험, 서울 체험용으로 강력 추천하는 오설록 애프터눈 티 ♡

점심은 국밥을 먹는 한이 있더라도 한번 쯤은 가서 한국 전통 디저트를 즐겨보자아 (점심 대용으로도 가능할 듯).

애프터눈 티지만 운영시간 내내 주문 가능 한 것 같다.

2020/01/14 - [분류 전체보기] - [한국에만 있다] 굴방에서 만화보기! 놀숲 강남점과 달빛 정거장 종합운동장점 가 봄

 

[한국에만 있다] 굴방에서 만화보기! 놀숲 강남점과 달빛 정거장 종합운동장점 가 봄

한국에서만 할 수 있는 것 맘껏하는 시리즈! 한국에만 있는 독특한 문화가 바로 '방' 문화다. 그 옛날 노래방에서 부터 시작된 전통은 비디오방 찜질방 피씨방 DVD방 룸까페 등등으로 이어져 이제는 다같이 모여..

selim.tistory.com

2020/01/11 - [여행리뷰/한국 Korea] - [한국에만 있는 것] 스터디카페 잠실새내역 세 곳 방문 후기 (커피랑 도서관/비에이블/ 시작 스터디카페)

 

[한국에만 있는 것] 스터디카페 잠실새내역 세 곳 방문 후기 (커피랑 도서관/비에이블/ 시작 스터디카페)

한국에 약 한달 간 방학 겸 휴가 겸 왔지만 점점 쌓여가는 불안감... 공부를 하러 집앞 구역인 잠실새내역 공부할 곳을 찾아본다. 그렇게 찾게 된 한국에만 있는 독특한 개념의 공간인 스터디 카페. 한국에만 있는..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