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공식품 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샐러드 치킨텐더 콥 샐러드 밀박스 후기!

by 셀림 2020. 5. 27.
반응형

내가 서울에서 제일 즐겨 가는 스타벅스는 석촌호수점이다. 3층 건물이고, 좌석이 많아서 부담없이 공부하기 좋다. 

 

 

스벅에서 사이렌 오더를 하려고 메뉴를 보다가 신메뉴 '치킨텐더 콥 샐러드 밀박스'를 발견하였다.

가격은 6500원! 커피는 이미 마셨으니 그냥 음료 말고 건강한 샐러드를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하였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
얼음물과 함께 받은 치킨 텐더 샐러드 :)
220 칼로리, 탄/단/지가 16, 12, 12그램으로 골고루 들어있다.  
26일 오후에 먹었는데 24일 제조였다. 그렇지만 재료들이 모두 싱싱해서 전혀 2일 전에 만든 걸 먹는 느낌은 아니었다.
뚜껑 부터 너무 이뻐 :)!!!
뚜껑을 뜯으니, 샐러드는 2단으로 나누어져 있었다. 요거트 드레싱이 위 칸에 놓여져 있고, 단백질/과일 토핑이 윗층에 있다.

 

윗층에 방울토마토, 올리브, 메추리알, 치킨텐더, 오이, 치즈가 들어있었다.

 

꼭 병아리콩 같이 생긴 치즈 알! 맛있었다.

 

치킨텐더는 내가 생각한 튀긴 건 아니고 데리야끼 치킨 같은 느낌 이었다.

 

아랫칸에는 녹색 채소가 들어있어서 채소가 눅눅해지지 않게 세심하게 배려되어 있었다.!

 

아랫칸에는 상추, 양배추 등의 풀이 있었다. 

포크로 집어 먹어보니 식감이 아주 아삭아삭하였다. 채소가 눅눅해지지 않게 잘 씻어져서 담겨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요거트 드레싱은 달콤 + 요거트향 + 피클의 알싸하면서 시큼한 맛이었다. 걸쭉한 정도는 플레인 요거트 정도?

 

양이 많지는 않았다. 밀박스라는 이름이지만 이걸 다 먹어도 한끼 식사가 될 만큼의 양은 아니다. 

그렇지만 뭔가 세심하게 배려된 샐러드여서 좋았다. 

맛도 좋다. 재료 하나하나가 다 신경써서 정성스럽게 담겨있다. 확실히 한국 스타벅스는 본고장인 미국 스타벅스보다 훨씬 열일하고 정성을 담아 제품을 판매하는 느낌이다. 

그리고 통이 너무 유용하고 예뻐서 꼭 씻어서 재활용해서 도시락을 싸보고 싶었다.

삶은 계란, 치킨 윙, 샐러리, 오이등을 담아서 도시락을 싸봐야지♡

그리곤 실제로 도시락 쌈♡♡♡ 노브랜드 닭꼬치, 훈제란, 방울토마토, 크래미, 채소!

2020/06/02 - [다이어트/저탄고지 키토제닉 제품후기] - 노브랜드에서 저탄고지 다이어트용 간식 냉동식품 유명템 구입 목록!

 

노브랜드에서 저탄고지 다이어트용 간식 냉동식품 유명템 구입 목록!

요즘 잘 되고 있는, 가성비 좋은 신세계 pb상품 전용 가게 노브랜드! 저탄 고단 도시락을 싸기 위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들을 사기 위해 노브랜드를 다녀왔다. 가기 전에 관련 유튜브 영상들��

selim.tistory.com

2020/05/23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요즘 카페 체인점 트렌드에 대한 생각. + 바나 프레소 방문기 (1500원 커피 + 공부하기 좋은 좌석 있는 카페)

 

요즘 카페 체인점 트렌드에 대한 생각. + 바나 프레소 방문기 (1500원 커피 + 공부하기 좋은 좌석 ��

<카페 체인점의 트렌드 변화...> 약 3-4개월만에 다시 온 한국은 거의 비슷했지만 나의 눈을 끄는 변화도 있었다. 바로 가성비템을 파는 가게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는 것이었다. 고급커피와 넓��

selim.tistory.com

2020/05/19 - [식품/가공식품 리뷰] - 수입 인스턴트 커피 3종 비교 후기 - 에센소 essenso, 스타벅스 Via 비아, G7

 

수입 인스턴트 커피 3종 비교 후기 - 에센소 essenso, 스타벅스 Via 비아, G7

오랜만에 한국 집에 돌아오니 커피가 엄청나게 많았다. 호기심에 또 뭐가 있나~ 둘러 보니 원두 커피 뿐만 아니라 인스턴트 커피도 3종류나 발견할 수 있었다. 그래서 준비한 수입 인스턴트 커피

selim.tistory.com

2020/04/10 - [여행리뷰/한국 Korea] - 경주 한옥 반려 동물 동반 가능 베이커리 카페 Bliss coffee

 

경주 한옥 반려 동물 동반 가능 베이커리 카페 Bliss coffee

올해 1월, 비오는 날에 방문했던 경주 한옥 베이커리 카페 Bliss coffee에 대한 기록을 남긴다. 경주에는 스타벅스를 비롯해 한옥 카페가 여럿 있고, 황리단길도 있다는데 이번에는 차로 갈 수 있고,

selim.tistory.com

2019/12/31 - [식품/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미국 시카고 스타벅스 리저브 (세계최대규모라고 함) 가 봄!

 

미국 시카고 스타벅스 리저브 (세계최대규모라고 함) 가 봄!

요즘엔 전 세계에 스타벅스 하나 없는 대도시는 없는 것 같다. 그 만큼 세계적인 기업이 된 것 같은데 아마 글로벌 사업 확장을 할 때 잘 했나보다. 대도시 위주로 상징적으로 운영하는 스타벅스

selim.tistory.com

2020/04/07 - [식품/가공식품 리뷰] - 미국 마트/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정 무역/오가닉 커피 원두 소개 (미국 마트 스타벅스 원두 신제품)

 

미국 마트/인터넷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정 무역/오가닉 커피 원두 소개 (미국 마트 스타

미국에서 한국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커피이다.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대부분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는 2달러 대, 라떼 류는 3-4달러 정도로 한국의 2/3 가��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