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한국 Korea

경주 한옥 반려 동물 동반 가능 베이커리 카페 Bliss coffee

by 셀림 2020. 4. 10.
반응형

올해 1월, 비오는 날에 방문했던 경주 한옥 베이커리 카페 Bliss coffee에 대한 기록을 남긴다. 

경주에는 스타벅스를 비롯해 한옥 카페가 여럿 있고, 황리단길도 있다는데 이번에는 차로 갈 수 있고, 반려견도 데리고 갈 수 있는 카페로 찾았다!

오전 10시- 오후 10시 까지 영업 시간
애견 동반존이 큼지막하게 있는 카페다. 
넓은 카페, 넓은 마당, 큰 강아지.
댕댕이 보러 가까이 감. 거의 늑대 크기였다.
투박하게 생긴 댕댕이. 코 크기가 엄청 컸다.
신난 나와 시크한 강아지...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애견 동반존 쪽으로 갔다. 비가 와서 그런지 (코로나 전이었다), 사람이 별로 없었다. 

카운터로 간다.

다양한 케이크와... (케익 조각 크기가 꽤 크다.)
다양한 빵들 판매중.
요즘 핫한 앙버터 크라상도 판매중
카페쪽 좌석들은 거진 편안한 쇼파 의자들이 있다.
연유 몽블랑이랑,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고름. 하나같이 커피랑 먹으면 존맛일 것 같은 것들만 판매중이어서 고르기 쉽지 않았다.

애견 동반존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은 공간이 있다.
아메리카노에 함께 나오는 미니 양탄자 모양 컵 받침에 꽂힘. 너무 예쁜듯!
이런 받침 팔면 사고 싶다 완전!

 

밀크 몽블랑. 음 생김새 보다 맛은 별로였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치아바타, 딸기 생크림 크루와상. 둘다 맛있었음.

 

강아지들 물주고 간식 줄 시스템도 구비되어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