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일상기록

[6탄] 완연한 봄, 미국 중부 일리노이 들꽃, 화단 봄꽃들

by 셀림 2019. 4. 30.
반응형

지난 5탄에 이어 주말에 찍은 일리노이 봄 들꽃 사진, 화단 꽃들을 공유합니다 :-)

만개한 꽃나무 사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19/04/29 - [일상리뷰/삶 리뷰] - 5탄! 완연한 봄, 만개한 미국 중부 일리노이 꽃나무, 꽃봉오리들

 

5탄! 완연한 봄, 만개한 미국 중부 일리노이 꽃나무, 꽃봉오리들

우연히 시작한 봄꽃, 꽃나무, 꽃봉오리, 들꽃 포스팅이 어느덧 5탄에 이르렀네요. 포스팅 하다 보니 제가 꽃 사진들 찍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저는 지금 미국 중부 일리노이 주에 거주중인데요. 4월 4주차인 이곳..

selim.tistory.com

제가 사는 동네에는 잔디밭이 참 많아요!

미국 시골의 주택가 지역은 보통 1-2층의 집 한 채가 있고, 앞뒤로 마당이 있고, 마당에는 잔디밭과 정원을 조성해 놓기 때문이에요.

집주인들이 (혹은 부동산 중개업자가) 저마다 자신들의 집에 아마도 조경 용으로 흔히 쓰이는 꽃나무들을 심어 놓은 것 같고요.

4월말인 현재, 조성된 잔디밭에 (집주인이 의도하진 않았겠지만) 봄 들꽃들이 마구마구 자라나고 있어요.

그 중에 가장 메이저(?)로 자리를 차지한 봄꽃들은 제비꽃과 민들레입니다.

민들레의 습격
제비꽃 인베이젼

제비꽃은 예쁜데, 민들레는 홀씨가 질때가 되면 잔디밭이 퍽 징그러워 집니다. 그것도 나중에 올릴게요. ㅎㅎ

이렇게 연한 보라빛의 제비꽃이 밀집한 곳도 있어요~ 예쁨!
싱그러운 연보라 제비꽃.

제비꽃과 민들레 외에도, 

이름모를 들꽃들도 참 다양한 모양을 하고 있어요.

조경용으로 일부러 가져다 심은 꽃들 보다는 채도가 떨어지지만, 나름의 소박하고 단순한 매력이 있어요.

 

제비꽃과 비슷한 보라색이지만, 꽃잎의 모양, 그리고 잎의 모양이 아주 달라요.
이 식물은 꽃과 잎의 구조가 참 특이해요.
여기 있는 보라색 꽃도 제비꽃보다는 훨씬 작아요. 이 곳에는 소나무가 없었는데, 소나무가 땅에 살짝 자라있었어요. 신기합니다.

아래의 흰꽃은 정말로 '들꽃'하면 떠오르는 그런 모양을 하고 있어요.

소박한 모양!
이꽃도 너무 특이하지 않나요? 흰색 바탕에 분홍+보라색을 섞은 색의 줄무늬가 있는 그런 꽃이에요.
오묘하고 너무 예뻐요.
이 꽃은 한국에서도 많이 봤던 것 같은데, 잎이 거칠고 딱딱하고, 노란 꽃이 꽤 오랫동안 피어있는 들꽃이에요 :)

 

조경용으로 심어놓은 화단위의 꽃들도 만개했어요. 

특히 튤립이 눈에 띄네요.

빨간 튤립과 가려진 두 송이의 데이지들 ㅋㅋ

 

예쁜 분홍빛의 튤립
주황빛의 튤립. 튤립이 완전히 피면 저렇게 잎이 벌어지는 군요.
이게 튤립의 안쪽 부분인 걸 알고 계셨나요? 엄청 징그럽게 생겼어요!!! 

 

이렇게 보색대비로(ㅋㅋㅋ) 펜지꽃 같은것도 심어놓았습니다.
인위적으로 심어놓은 꽃들은 꽃잎 색의 채도가 아주 높아요. 

마지막 사진으로,

여러 들꽃들이 모두 모여있는, 다양성있는 잔디밭 사진을 공유해요 ㅎㅎ

잔디밭 위의 멜팅 팟 (melting pot) 이네요ㅋㅋㅋㅋㅋ

2019/04/29 - [일상리뷰/삶 리뷰] - 5탄! 완연한 봄, 만개한 미국 중부 일리노이 꽃나무, 꽃봉오리들

 

5탄! 완연한 봄, 만개한 미국 중부 일리노이 꽃나무, 꽃봉오리들

우연히 시작한 봄꽃, 꽃나무, 꽃봉오리, 들꽃 포스팅이 어느덧 5탄에 이르렀네요. 포스팅 하다 보니 제가 꽃 사진들 찍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저는 지금 미국 중부 일리노이 주에 거주중인데요. 4월 4주차인 이곳..

selim.tistory.com

2019/04/16 - [일상리뷰/삶 리뷰] - 사진 추가! 미국 중부의 들꽃, 야생화, 꽃나무 사진들♡

 

사진 추가! 미국 중부의 들꽃, 야생화, 꽃나무 사진들♡

봄이 오고 있어요! 미국 중부지역인 저희 동네는 이제 갓 꽃 봉오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첩을 뒤져보니 우리 동네에서도 여태까지 찍어놓은 이름모를 들꽃, 꽃나무, 야생화, 조경된 꽃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selim.tistory.com

2019/04/16 - [여행리뷰/한국 Korea] - 꽃사진 3탄! 제주도 여행에서 본 예쁜 들꽃, 꽃, 식물 사진들

 

꽃사진 3탄! 제주도 여행에서 본 예쁜 들꽃, 꽃, 식물 사진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꽃 사진을 검색해서 내 블로그를 방문해 주고 계신다. 아주 놀랍다.ㅋㅋㅋㅋㅋㅋ 더 놀라운건 내가 무심코 지나가면서 찍은 꽃 사진이 참 많았다는 것이다. (제주도 여행 중 찍었던 꽃과 식..

selim.tistory.com

2019/04/05 - [여행리뷰/미국 USA ] -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사람에게는 아마도 예쁜 자연물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는 것 같다. 예쁜 꽃과 나무들이 피어있는 것을 보면 마냥 기분이 더 행복해지는 것이 있다. 아쉽게도 내가 사는 지역은 시골이지만 자연의 다이..

selim.tistory.com

2019/04/24 - [일상리뷰/삶 리뷰] - 미국 중부 4월 말에 피어나는 들꽃, 야생화, 꽃나무들

 

미국 중부 4월 말에 피어나는 들꽃, 야생화, 꽃나무들

한국은 벌써 벚꽃이 다 지고 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한국보다 조금 더 추운 미국 중부 일리노이에 살고 있습니다 :) 이곳도 봄이 완연히 찾아왔습니다. 추운 겨울이 긴 이곳에서는 이렇게 찾아온 봄이 너무너무~~~..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