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일상기록

사진 추가! 미국 중부의 들꽃, 야생화, 꽃나무 사진들♡

by 셀림 2019. 4. 16.
반응형

봄이 오고 있어요!

미국 중부지역인 저희 동네는 이제 갓 꽃 봉오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꽃봉오리 색도 가까이서 보니 참 예쁘네요잉? 
꽃이 필락~~ 말락~~

사진첩을 뒤져보니 우리 동네에서도 여태까지 찍어놓은 이름모를 들꽃, 꽃나무, 야생화, 조경된 꽃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미국에서는 어떤 꽃들을 볼 수 있는지 구경해 보아요.

한국에는 잘 없는 분홍 목련이 봄철에 가장 먼저 피어납니다. 
이런 이름모를 들꽃들도 4월이 되니 막막 피어납니다.

 

분홍 목련과 함께 가장 먼저 피어나는 하얀 꽃나무!

 

5-6월이 되면 이렇게 예쁜 꽃이 피어나요! 무슨 꽃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산책할 맛이 더 납니다. 

 

세인트루이스 박물관 앞에 피어있는 빨간 꽃들! 이 사진은 8월 쯤 찍었던 것 같아요. 
호숫가 공원에서 본 들꽃!

 

이렇게 조경용으로 대놓고 큰 꽃을 한 덩이씩 심어 놓았네요.
잔디 사이에 뿅! 하고 피어있던 작은 보라꽃. 아직 추운 날씨에 보았던 꽃이라 감동이었어요 ㅠ
팝콘같이 생긴 하얀 벚나무가 많아요.
한국의 벚나무보다는 하얀색인 벚꽃! 더 심플한 멋이 있다.
미국에는 토착종이 아닌 외래종이 정착해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중 하나인 오디 나무. 오디 열매도 먹을 수 있었어요. 
농장 투어때 보았던 야생화!
강가에도 노란 꽃들이 피어납니다.

2019/04/16 - [일상리뷰/여행리뷰] - 꽃사진 3탄! 제주도 여행에서 본 예쁜 들꽃, 꽃, 식물 사진들

 

꽃사진 3탄! 제주도 여행에서 본 예쁜 들꽃, 꽃, 식물 사진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꽃 사진을 검색해서 내 블로그를 방문해 주고 계신다. 아주 놀랍다.ㅋㅋㅋㅋㅋㅋ 더 놀라운건 내가 무심코 지나가면서 찍은 꽃 사진이 참 많았다는 것이다. (제주도 여행 중 찍었던 꽃과 식..

selim.tistory.com

2019/04/05 - [일상리뷰/삶 리뷰] -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사람에게는 아마도 예쁜 자연물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는 것 같다. 예쁜 꽃과 나무들이 피어있는 것을 보면 마냥 기분이 더 행복해지는 것이 있다. 아쉽게도 내가 사는 지역은 시골이지만 자연의 다이..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