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한국 Korea

꽃사진 3탄! 제주도 여행에서 본 예쁜 들꽃, 꽃, 식물 사진들

by 셀림 2019. 4. 16.
반응형

현무암 위에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네요잉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꽃 사진을 검색해서 내 블로그를 방문해 주고 계신다. 아주 놀랍다.ㅋㅋㅋㅋㅋㅋ

더 놀라운건 내가 무심코 지나가면서 찍은 꽃 사진이 참 많았다는 것이다. (제주도 여행 중 찍었던 꽃과 식물 사진들만 해도 한 포스팅 거리가 되네?)

그래서 제주도의 식물, 꽃 사진 포스팅 고고!

 

에코랜드에서 찍은 사진!

제주도에 있는 에코랜드는 관광 목적으로 기차 역 여러 개를 만들고 예쁘게 꾸며놓은 공원같은 곳이다.

2015년 7월 말 정도에 이곳을 방문 했었는데, 역시나 그때도 꽃 사진을 많이 찍었음이 밝혀졌다... ㅋㅋㅋㅋ

에코랜드 출발지의 예쁜 꽃들과 예쁜 건물.
에코랜드 첫 정류장이었던것으로 기억하는 곳에 핀 꽃들!
혐짤이겠지만 이 호수가에는 뱀(!!!) 이 있었다 
에코랜드 산 안쪽 산책로에는 이런 고사리과 식물이 많다.
제주도 용두암 근처에서 찍은 꽃 ! 
현무암 위에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네요잉
제주도 숙소였던 미르빌의 정원에서 찍은 사진들. 야자수/동백꽃의 조화가 이쁘다.
미르빌 앞 사진. 앞에 보이는 봉긋 솟은 산은 산방산이다. 미르빌 개인적으로 추천 제주도 숙소이다. 경관도 좋고 시설도 깔끔하다. 

카멜리아 힐에도 17년 겨울에 갔었는데 거기에서도 예쁜 꽃 사진들을 많이 찍어왔다. 

1월말에 만개한 겨울 동백꽃 

 

 

 

 

카멜리아 힐 안에는 비닐 하우스에 예쁜 갖가지 종류의 꽃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흔들렸지만 사진은 용담이라는 꽃.

 

마햐야와 백량금...? 

 

겨울에 본 금귤!

2019/04/16 - [일상리뷰] - 사진 추가! 미국 중부의 들꽃, 야생화, 꽃나무 사진들♡

 

사진 추가! 미국 중부의 들꽃, 야생화, 꽃나무 사진들♡

봄이 오고 있어요! 미국 중부지역인 저희 동네는 이제 갓 꽃 봉오리가 지고 있습니다! 사진첩을 뒤져보니 우리 동네에서도 여태까지 찍어놓은 이름모를 들꽃, 꽃나무, 야생화, 조경된 꽃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selim.tistory.com

2019/04/05 - [일상리뷰/삶 리뷰] -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