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일상기록

미국 서부 LA 여행 중 본 이국적인 식물들

by 셀림 2019. 5. 17.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엘에이 여행에서도 이국적인 들꽃, 길거리 식물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가면서 많이 보아서 많이 담아오진 못했습니다만 포스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지나가면서 급하게 찍은 사진들이 많아서 많은 설명을 담기가 힘드네요 ㅠ

사진들 위주로 담았습니다 :)


정말로 비싸보이는 어느 집 앞 형광 주황빛 꽃들입니다.
꽃잎 모양과 색이 매우 독특합니다.
헐리우드 거리 쪽으로 운전해 가면서 찍은 붉은 꽃 사진입니다.

더운 지방에서만 자랄 수 있는, 독특한 식물들이

화단이나 길거리에 있네요.

 

산타모니카 해변 공원에서 본 특이한 식물들 :)

이 꽃은 본디 하비스트에서 본 꽃인데 수술과 꽃잎의 색이 다르네요 ! 예뻐요.

2019/05/08 - [미국생활/삶 리뷰] - [7탄] 파릇파릇 피어나는 미국 중부 5월 들꽃 화단 꽃나무 조경 식물 사진들

 

[7탄] 파릇파릇 피어나는 미국 중부 5월 들꽃 화단 꽃나무 조경 식물 사진들

어느덧 7탄까지 온 식물 사진들 입니다. 식물 사진 찍고 포스팅 하는 게 참 재밌네요.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는 그냥 자연을 바라보는 것이 힐링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자연의 변화를 관찰하는 것은 평가할 필..

selim.tistory.com

2019/04/30 - [미국생활/삶 리뷰] - [6탄] 완연한 봄, 미국 중부 일리노이 들꽃, 화단 봄꽃들

2019/04/30 - [미국생활/삶 리뷰] - 5탄! 완연한 봄, 만개한 미국 중부 일리노이 꽃나무, 꽃봉오리들

2019/04/05 - [여행리뷰/미국 USA ] -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눈호강용] 캘리포니아 여행 중 찍은 이국적이고 예쁜 식물, 봄 들꽃 사진들

사람에게는 아마도 예쁜 자연물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는 것 같다. 예쁜 꽃과 나무들이 피어있는 것을 보면 마냥 기분이 더 행복해지는 것이 있다. 아쉽게도 내가 사는 지역은 시골이지만 자연의 다이..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