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잠실 새내 종합운동장 부근 천원 커피 아메리카노 파는 카페 라떼킹!

by 셀림 2020. 6. 4.
반응형

잠실 부근에서 저렴한 테이크아웃 커피 찾는 사람들!

종합 운동장 사거리 부근에 내가 한국 온 이래로 자주 간 커피집인 라떼킹을 소개한다. ㅋㅋㅋㅋㅋㅋ

이 곳은 현금으로 사면, 아이스/핫 상관없이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다! 

 

 

이렇게 약 2평 정도? 되어보이는 작은 카페이다.
1리터 커피는 3천원이고 다른 메뉴도 1리터 짜리로 판다.
아메리카노 이외의 다른 메뉴들의 가격은 3천원 6천원 등이다. 
이렇게 행사 상품들은 카드 결제가 안된다고 한다. 카드 결제를 하는 경우 아메리카노는 2천원이다.
이렇게 멀쩡한 아메리카노가 나옴.

천원 짜리여도 멀쩡한 아메리카노가 나온다. 

그냥 내린 커피 아니고 에스프레소를 내린 후 물을 섞은 아메리카노고, 카페에서 갓 만든 것이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 보다는 훨씬 맛있다.

그래서 이 쪽 지나갈 때 꼭 들러서 마신다. 

이번에도 주변에 있는 마라공방에서 마라탕 먹고 나서도 한 잔 했고, 근처 우리은행에서 일 보고 나서도 아.아 한잔 했음 :) 

커피의 진화...ㅋㅋㅋㅋㅋㅋ

 

2020/09/14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잠실새내 신천역, 종합운동장역 부근 음식점 맛집 밥집 혼밥하기 좋은 곳 6곳 정리 !

 

잠실새내 신천역, 종합운동장역 부근 음식점 맛집 밥집 혼밥하기 좋은 곳 6곳 정리 !

약 4개월에 걸쳤던 나의 한국 생활의 본거지가 된 잠실새내/종합운동장역! 이번에 가본 밥집 6곳을 정리한다. 1. 해주냉면 신천역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대표적으로 나오는 곳이 바로 이 해주냉면

selim.tistory.com

2020/01/31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한국에만 있다] 한국식 핫도그 명랑 핫도그 ! 맛있어서 두번 간 후기.

 

[한국에만 있다] 한국식 핫도그 명랑 핫도그 ! 맛있어서 두번 간 후기.

뒷북이 분명하겠지만 명랑 핫도그를 이제서야 먹어보았다. 갓튀긴 핫도그에 설탕, 머스타드, 케첩을 뿌려먹는 한국식 핫도그! 작년 '현지에서 먹힐까?'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미국 놀이공원에�

selim.tistory.com

2020/01/11 - [여행리뷰/한국 Korea] - [한국에만 있다] 스터디카페 잠실새내역 세 곳 방문 후기 (커피랑 도서관/비에이블/ 시작 스터디카페)

 

[한국에만 있다] 스터디카페 잠실새내역 세 곳 방문 후기 (커피랑 도서관/비에이블/ 시작 스터디�

한국에 약 한달 간 방학 겸 휴가 겸 왔지만 점점 쌓여가는 불안감... 공부를 하러 집앞 구역인 잠실새내역 공부할 곳을 찾아본다. 그렇게 찾게 된 한국에만 있는 독특한 개념의 공간인 스터디 카�

selim.tistory.com

2020/01/14 - [여행리뷰/한국 Korea] - [한국에만 있다] 굴방 만화방 가기! 놀숲 강남점과 종합운동장 달빛 정거장 후기

 

[한국에만 있다] 굴방 만화방 가기! 놀숲 강남점과 종합운동장 달빛 정거장 후기

한국에서만 할 수 있는 것 맘껏하는 시리즈! 한국에만 있는 독특한 문화가 바로 '방' 문화다. 그 옛날 노래방에서 부터 시작된 전통은 비디오방 찜질방 피씨방 DVD방 룸까페 등등으로 이어져 이제

selim.tistory.com

2020/01/14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한국에만 있다] 전통차 에프터눈 티 세트! - 오설록 1979 에프터눈 티 세트 먹고 옴♡ (외국손님 한국 디저트 추천)

 

[한국에만 있다] 전통차 에프터눈 티 세트! - 오설록 1979 에프터눈 티 세트 먹고 옴♡ (외국손님 ��

한국 가서 할 일 중 버킷리스트에 들어있던 오설록 에프터눈 티 세트 !!! 오설록 에프터눈 티 세트는 아무 오설록 매장에서 다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용산에 있는 아모레 퍼시픽 본사 1층에 있는

selim.tistory.com

2020/05/23 - [식품/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 요즘 카페 체인점 트렌드에 대한 생각. + 바나 프레소 방문기 (1500원 커피 + 공부하기 좋은 좌석 있는 카페)

 

요즘 카페 체인점 트렌드에 대한 생각. + 바나 프레소 방문기 (1500원 커피 + 공부하기 좋은 좌석 ��

<카페 체인점의 트렌드 변화...> 약 3-4개월만에 다시 온 한국은 거의 비슷했지만 나의 눈을 끄는 변화도 있었다. 바로 가성비템을 파는 가게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는 것이었다. 고급커피와 넓��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