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저탄고지 키토제닉 요리

[미국 자취요리] 키토제닉 저탄고지 LCHF 생크림 딸기 쉐이크 만들기❤

by 셀림 2019. 4. 4.
반응형
 
오늘은 생크림과 스테비아로 딸기 쉐이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는 요즘 간간히 저탄고지+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실천중인데요.

요렇게 딸기 쉐이크를 만들면 저탄수화물로 맛있는 쉐이크를 즐길 수 있어요.
생크림의 진한 맛 때문레 엄청 맛있어요!

재료: 생크림 100ml, 냉동딸기 7알, 물 120ml, 스테비아 적당량 (기호에 맞게), 믹서기

미국 마트 aldi에서 구입한 생크림 473ml입니다. 이 한 팩을 $1.30 가량에 샀어요. 정말 싸죠? 한국에 우유 보다도 저렴해요!... 한국은 유제품 가격이 정말 너무 비쌉니다 ㅜㅜ.

또 알디에서 구입한 냉동딸기에요(한팩 2달러 정도에 구매). 생 딸기를 쓰는 경우에는 물 50ml 와 얼음 5개 정도를 넣고 갈아주시면 됩니다. 
이것도 알디에서 구입한 스테비아 입니다(알디가 가성비 갑 마트라 거기서 많이 사요). 차나 커피에 타먹을 수 있게 1회용 씩 나누어진것을 샀어요.
아스파탐과 같은 다른 감미료에 비해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은 유해성이 덜한 재료라고 합니다.
믹서기에 생크림을 100ml 넣어요!
그리고 물도 120ml 넣습니다.
냉동 딸기를 6-7알 넣으세요!

스테비아 2 패킷을 넣어요(한개만 넣어봤는데 약간 아쉬운 맛이어서 하나 더 넣었어요 😚).

슝슝 갈아주면!!!

맛나는 딸기 쉐이크가 완성됩니다.

맛은 고급진 딸기 아이스크림맛이에요 ! 그냥 딸기가 안들어간 싼 딸기 아이스크림 보다 훨 맛있습니다.

딸기는 다른 과일에 비해 설탕 양이 적어서 저탄고지 다이어트 시에 먹기 좋은 과일이라고 해요.

우유를 넣지않고 생크림 + 물의 조합으로 우유와 비슷한(더 크리미한) 쉐이크를 만들었습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중이라면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용😍
 

2019/08/14 - [미국생활/저탄고지 키토제닉] - 혈당 안 올리는 설탕대체제에 대해 -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혈당 안 올리는 설탕대체제 제품 후기 -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새 제품 구매후기 업뎃)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설탕의 유해성에 대해서는 모두 알고 있을 것 같다. 정제된 설탕이 몸에 해로운 이유는, 정제된 설탕을 습관적으로 많이 먹게 되면..

selim.tistory.com

2019/07/19 - [미국생활/저탄고지 키토제닉] - 여름에 먹는 저탄고지 LCHF 키토제닉용 딸기 슬러시 혹은 스무디

 

여름에 먹는 저탄고지 LCHF 키토제닉용 딸기 슬러시 혹은 스무디

저탄고지 다이어트용 음료수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서 봐주셨어요. 2019/04/04 - [미국생활/저탄고지 키토제닉] - [미국 자취요리] 키토제닉 저탄고지 LCHF 생크림 딸기 쉐이크 만들기❤ 2019/04/16 - [미국..

selim.tistory.com

2019/04/17 - [미국생활/저탄고지 키토제닉] -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이어트용 LCHF 디저트 초코 쉐이크 만들기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이어트용 LCHF 디저트 초코 쉐이크 만들기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디저트 2탄! 저번에 딸기 쉐이크에 이어서 초코 쉐이크를 만들어 봅니다. 재료: 코코아파우더 2큰숟갈, 생크림 100ml, 얼음 4개, 물 50ml 정도, 스테비아 2패킷 코코아파우더는 무설..

selim.tistory.com

2019/04/16 - [미국생활/저탄고지 키토제닉] - 저탄고지 키토제닉용 무설탕 건강 디저트 음료 직접 제조하자 (feat. 깔라만시, 라임즙, 레몬즙, 딸기 음료)

 

저탄고지 키토제닉용 무설탕 건강 디저트 음료 직접 제조하자 (feat. 깔라만시, 라임즙, 레몬즙, 딸기 음료)

어렸을 때는 기억해 보면 정말 아무 경각심없이 설탕을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불량식품, 과자, 콜라, 초콜릿 등등...! 시대가 바뀌고 연구 결과가 쌓이면서 설탕은 당뇨병/고혈압/비만등의 성인병의 주범이며 인..

selim.tistory.com

2019/05/02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물건] 설탕은 1g 만, 건강하지만 맛있는 음료수 Bai 리뷰 (성공 스타트업 사례. 다이어트, 키토제닉용 음료)

 

[미국 물건] 설탕은 1g 만, 건강하지만 맛있는 음료수 Bai 리뷰 (성공 스타트업 사례. 다이어트, 키토제닉용 음료)

미국에서는 요즘 무설탕/저설탕 음료수가 쏟아져 나옵니다. 몇 년 전 만해도 저지방 상품들이 쏟아져 나왔지만, 키토제닉/저탄고지/LCHF 다이어트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사람들의 선호가 무설탕/저설탕 바뀐 것에..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