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유럽 Europe

체코 프라하 조식 맛있고 예쁜 가성비 좋은 호텔 추천 - Moods charles bridge

by 셀림 2023. 6. 9.
반응형

오늘은 지난 유럽 여행 중 갔던 프라하 에서 만족했던 숙소인 Moods Charleds Bridege 호텔 후기를 남긴다.
이곳은 까를교에서 걸어서 5분 남짓한 좋은 위치, 아주 맛있는 조식,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이었다.

1박에 약 100유로 씩 내고 11월 말에 숙박하였다.

호텔 정문

호텔 간판이 크지 않고 건물 안에 입점된 구조라 처음에는 당황할 수 있으나 내부는 예쁨

배정받은 1층 방.
깔끔하고 넓었다. 약간 추운건 불만이었다.
침대
화장실이 깔끔하고 예뻤다.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이 호텔의 인테리어나 디자인은 건축 잡지에도 소개되어 있어서 더욱 가고 싶은 호텔이었는데 대만족이었다.

어메니티
특이한 구조의 샤워기
이런 보이지 않는 안쪽도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는게 좋았다
차와 커피를 마실수 있음

다음 날 오전 오픈런으로 아침 먹으러 감

예쁜 정원식 레스토랑

한국 분들에게 소문이 났는지 한국 신혼 부부로 추정되는 분들이 꽤 계셨다. 다들 오픈런으로 오심 ㅎㅎ

아침 식사 메뉴는 엄청 다양하거나 크진 않았지만 모든 메뉴가 맛있고 신선했고 깔끔했다!
진짜 유럽 온 느낌!

그냥 다 맛있었다.
치즈도 짜지 않고 신선했고 햄도 안짜고 맛있었어
유리 병에 담긴 요거트나 치아시드 디저트 특히 맛있었음

소세지도 그냥 소세지가 아니라 아주 맛있는 소세지였다는!
다만 커피맛은 살짝 평범하였다.

신선한 채소 과일 모두 감동적인 맛이었당


이런 작지만 알차고 맛있는 호텔 조식을 첨 먹어본 신랑 진짜 대감동함ㅎㅎㅎ
예약자로서 넘 뿌듯했다.
아침 든든히 잘 먹고 본격적으로 프라하 성 투어 가기 전에 가볍게 카를교 부근 산책도 다녀올 수 있었다!
호텔이 좋은 위치에 있어 가능한 점!

전날 밤에 도착해서 안보이던 예쁜 뷰도 감상하며 기분좋게 유럽여행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