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좋아하는 것들

저당 디저트 라라스윗 6종 먹어 본 후기- 치즈케이크, 빵샌드, 바닐라 초코바, 밀크모나카, 생크림롤, 초코롤

by 셀림 2024. 3. 8.
반응형

 

라라스윗 디저트 총 6개 먹어본 후기!

<라라스윗 소개>
라라스윗은 2017년에 만들어진 저칼로리 빙과류 브랜드로 서주와 흥국애프앤비가 만든 브랜드라고 한다. 
몇 년 전부터 미국에서는 헤일로탑(HALO TOP)등의 다이어트 디저트 브랜드가 돌풍을 일으켰었는데 이를 벤치마킹 해서 국내에 출시한 브랜드로 추정된다.
처음에는 파인트 형식의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을 위주로 판매하다가 최근에는 모나카, 빵샌드, 초코바, 롤케익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모두 저당(low sugar)을 지향하며, 에리스리톨과 같은 대체당을 이용해서 맛을 낸다. 대체당 이외에 재료도 동물성 크림이나 계란 등 전반적으로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 그래서 가격이 비싸다.
 
<라라스윗 구매처>
쿠팡 로켓프레쉬, 마켓컬리CU 편의점 등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공식몰(https://lalasweet.kr/product/list.html?cate_no=42)에서도 일부 제품 구매 가능하다.
 


평소 다이어트 디저트에 매우 관심이 많은 나는 한국에 오자마자 참새가 방앗간 찾듯 라라스윗의 제품들을 먹어보았다. 그간 먹은 것만 세어보니 벌써 6종! ㅋㅋㅋㅋ
모두 한 번에 후기를 정리한다. 
 
1. 추천! 라라스윗 바닐라 초코바 
가격: 4개 9400원
칼로리: 1개에 165칼로리
맛 후기: '앤초'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저당 아이스크림이 우유의 풍부한 맛을 내기가 어려운데, 초코 껍질이 맛을 받쳐주니 훨씬 더 기성품 같은 아이스크림 맛이 나서 만족스러웠다. 크기는 일반 스마트폰의 4/5 정도로 크지는 않았으나, 초코바 1개를 먹으니 디저트 욕구가 한결 가셨다. 
(별점: ★★★★★)
 

쿠팡을 통해서 4개에 9400원에 구매
비주얼!
한 개에 165 칼로리에 당류는 3그램이 들었다고 한다.
초콜릿, 유크림, 에리스리톨, 말티톨, 알룰로스 등이 함유되어 있다.

2. 라라스윗 치즈케이크 파인트
가격: 1통 6700원
칼로리: 1통에 355칼로리
맛 후기: 치즈향과 우유향이 나는 꾸덕한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 제형이 부드럽지 않고 너무 쉽게 꽝꽝 얼어서 녹였다가 먹는 과정이 좀 귀찮았다. 먹고 나서도 들큰하게 남는 뒷맛이 좀 별로 였고, 맛도 특색이 부족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먹지 못했다. 
 (별점: ★★★☆☆)

100탄수화물은 13그램, 당류는 4
제형이 부드럽지않고 퍼석하며, 너무 쉽게 꽝꽝 얼어서 아쉬웠다.

 
3. 추천! 라라스윗 밀크모나카 
가격: 4개에 7990원
칼로리: 1개에 140칼로리
맛 후기: 모나카 같은 빵 안에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아이스크림 맛도 꽤 훌륭하며 생 유크림을 넣은 탓에 우유 맛이 진하게 난다. 붕어싸만코나 우유맛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것 같은 스탠다드한 맛이었다. 그리고 크기는 크지 않으나 잘라 먹기가 쉬워서 반씩 나눠서 먹기도 좋았다. 추천! 
(별점: ★★★★★)

라라스윗 초콜릿 모나카 아이스밀크 4입 (냉동), 1개, 560ml

 
 

당류 20.6그램 중 당류는 4그램, 12그램은 식이섬유+당알콜로, 나머지 4그램만 탄수화물로 저탄수 아이스크림이다.
크기가 작다... 그렇지만 두께는 얇지 않았으며 맛이 아주 좋았다

 
4. 라라스윗빵샌드 
가격: 4개에 7990원
칼로리: 1개에 155칼로리
맛 후기: '빵또아'를 떠올리면 되는 맛이다. 얇은 빵에 아이스크림이 두껍게 들어있다. 빵또아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이다. 그렇지만 이것도 크지 않아서 딱 3입 먹으면 끝이다 ㅠ.ㅠ
(별점: ★★★★☆)

라라스윗 생우유 빵샌드 아이스크림 4입 (냉동), 720ml, 1개

 
5. 라라스윗 초코롤
- 구입처: 씨유 편의점
- 가격: 1개 3100원
- 칼로리: 1개에 255칼로리
- 맛 후기: '초코롤' 하면 떠올릴 수 있는 맛인데 다른 편의점 롤에 비해서 덜 달고, 크림은 더 풍부하고 맛있다. 동물성 크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다. 그렇지만 뭔가 맛으로만 이 제품을 찾기에는 어떤 특색이 부족한 맛이었고, 그렇다고 가격이 싸지도 않은 느낌이었다. 근데 칼로리도 높고 저당일뿐 저 탄수화물 빵은 아니었다. 그렇기에 종합적으로는 차라리 아이스크림 제품 스펙이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별점: ★★★☆)

한 개에 251칼로리에 탄수화물은 27그램, 당류는 2그램 함유
커피 컵 보다 약간 큰 크기에 두께는 이정도
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6.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롤
- 구입처: 씨유 편의점
- 가격: 3100원
- 칼로리: 1개 237칼로리
- 맛 후기: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생크림 롤 맛으로, 초코롤과 비슷하게 다른 제품보다 덜 달고, 크림은 더 풍부하고 맛있다. 이 제품 역시 뭔가 너무 평범한 맛이었고, 그렇다고 가격이 싸지도 않았다. 게다가 저당인 것은 맞으나 저탄수화물은 아닌 요상한 롤이니, 앞으로는 굳이 사먹을 필요가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별점: ★★★☆)

저당이나 저탄수화물은 아닌....

 
정리: 라라스윗 제품, 6종 먹어봤다. 그 중 밀크 모나카와 바닐라 초코바 추천!!! 이 두 제품은 정말 기성품과 별 차이없이 훌륭한 맛의 아이스크림이었다. 
나머지 크림롤, 치즈케이크 파인트 아이스크림, 빵샌드의 맛은 쏘쏘였다 :) 
 
2020.10.22 - [다이어트/저탄고지 키토제닉 제품후기] - 코스트코 KETO! 카라멜맛 아이스크림 후기 (탄수화물 2그램 아이스크림!)

코스트코 KETO!  카라멜맛 아이스크림 후기 (탄수화물 2그램 아이스크림!)

이번 포스팅은 오랫만에 올리는 키토 제품 후기이다. 간헐적 키토인으로써 마트에 가면 키토제닉 제품을 눈여겨 보게 된다. 미국은 더군다나 내수 시장이 커서 다양한 음식 취향을 반영한 가공

selim.tistory.com

2020.10.07 - [다이어트/저탄고지 키토제닉 제품후기] - 미국 천연 설탕 대체제 2년 동안 먹은 후기! 어울리는 요리들 & 추천 제품 (저탄고지용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미국 천연 설탕 대체제 2년 동안 먹은 후기! 어울리는 요리들 & 추천 제품 (저탄고지용 스테비아,

selim.tistory.com

2022.11.07 - [리뷰/가공식품 리뷰] - 미국에 저당 키토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스낵 6개 추천 모음 진짜 맛있는것만!

미국에 저당 키토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스낵 6개 추천 모음 진짜 맛있는것만!

이번 포스팅은 미국에서 파는 다이어트, 키토 간식 (= 탄수화물이 적게 든) 중 진또배기들만 추천하는 글이다. 미국에 7년간 살면서, 각종 다양한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간식을 섭렵했다. 맛이 없

selim.tistory.com

2019.07.28 - [리뷰/가공식품 리뷰] - [미국 가공식품] 한국에도 출시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 탑(Halo Top)이야기와 맛있는 맛 후기

[미국 가공식품] 한국에도 출시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 탑(Halo Top)이야기와 맛있는 맛 후

헤일로 탑은 미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파인트 크기로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요. 2012년에 저스틴 울버린이라는 분

selim.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