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잠 안오는 영양제 피로회복제 포텐시에이터 싸게 산 후기, 복용 후기

by 셀림 2019. 6. 28.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도 다뤘듯이 저는 '피로회복'에 대해서 아주 관심이 많아요.

체력을 올릴 생각은 안하고 강장제, 피로회복제, 영양제 먹어 보는 걸 참 좋아라하는데요.

시험 같은 걸 볼 때 몸에 크게 무리가 덜 가면서도 잠이 덜 오고 기력이 올라가는 약을 찾다가 

'공항 피로회복제' 라는 '포텐시에이터'를 알아보게 됐어요.

포텐시에이터는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피로회복제로 아미노산의 일종인 엘 아르기닌이 한 앰플에 5 그램 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혈액순환과 순간적인 피로와 기력 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거 또 안사먹어볼 수 없지 싶어 싼 약국을 찾아서 샀습니다.

저는 종로 5가 '보령약국'을 갔고요.  20개 1통에 5만원에 샀어요 :)!!!!

 

왜 아침에 복용하는게 좋아요? 했더니 약사 분이 "밤에는 자야되잖아여?"라고 하심 ㅋㅋㅋㅋ

그냥 아르기닌이 메인으로 들어가있는 영양 보조제라서 엄청난 부작용이 있을 만한 약은 아니라는 식으로 이야기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생긴 앰플이 들어있어요!
맛은 약간 달달한 맛입니다.

주의하실 점은, 앰플을 개봉할 때 가위 말고는 개봉 방법이 없기 때문에 가위를 준비해주셔야 됩니다.

복용 후기: 

저는 이번에 시험을 보면서 잠이 부족하고 무리를 많이 해서 포텐시에이터를 3회 섭취했어요. 마지막 날에는 하루에 2앰플을 먹었습니다.

잘 시간에 몽롱, 멍해지면서 체력 떨어질 때 먹으면 한 2-3시간 정도 약간 흥분 상태가 되면서 잠이 덜 옵니다.

힘도 살짝 더 납니다. 

4-5시간 지나면 다시 복용전이랑 비슷한 상태로 돌아가는것 같아요 :-)

그래도 엄청 졸릴때 딱 먹어주면 좀 더 버티는데 기여해줍니다. 

커피 처럼 심장 두근거리고 머리가 아프지 않고 그냥 잠만 덜 와요 ~~! 

몸에 열기가 살짝 도는 느낌이 날 때도 있었고요.

저는 이 포텐시에이터를 수시로 섭취하려고 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비상시 상비약(?)으로 놔둘 예정입니다 ㅎㅎ. 

피로에 대해 관심 많으시다면 아래 제가 피로 회복을 개선한 글도 봐주세요~!

 

2019/06/14 - [일상리뷰/셀프케어] - 경험담! 만성피로, 무기력증의 원인에 대한 고찰 그리고 증상 개선한 구체적인 방법들

 

경험담! 만성피로, 무기력증의 원인에 대한 고찰 그리고 증상 개선한 구체적인 방법들

<증상> 나는 1년 전 쯤에 심각한 수준의 무기력증, 만성 피로 증상에 시달렸다. 구체적으로 서술하자면, 1. 아침에 일어날 때 너무 힘들다. 그냥 졸리다의 느낌이 아니라, 머리가 띵하고, 어지럽고, 아프고, 괴롭..

selim.tistory.com

2020/05/03 - [일상리뷰/물건리뷰] - 월경, 기립성 저혈압, 탈모, 무기력과 철분 섭취의 관계 고찰 + 액상 철분제 후기 (헤모콤액)

 

월경, 기립성 저혈압, 탈모, 무기력과 철분 섭취의 관계 고찰 + 액상 철분제 후기 (헤모콤액)

혈액 순환 문제에 있어 나는 늘 피가 제대로 안 돌고 있는 듯한 (?) 느낌을 자주 받는 편이다. 손발이 차거나, 어지럽거나, 기립성 저혈압 (아침에 일어나거나 자세를 바꾸면 어지럼증을 동반한 ��

selim.tistory.com

2020/04/20 - [일상리뷰/물건리뷰] - 활성 종합 비타민 녹십자 비맥스액티브 2달 복용 후기

 

활성 종합 비타민 녹십자 비맥스액티브 2달 복용 후기

비타민제를 먹으라는 말은 누구나 지겹도록 들을 것 같다. 나도 그냥 아이허브나 엄마가 주는 비타민제 등을 먹고는 했었는데, 자취를 시작하고 피로/무기력감 예방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지면서 "가장 즉각적으로..

selim.tistory.com

2020/02/14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마트 약, 영양제, 감기약 추천리스트

 

미국 마트 약, 영양제, 감기약 추천리스트

미국은 한국과 다르게 병원 문턱이 높은 만큼 마트에도 정말 많은, 다양한, 구체적인 증상을 위한 약들을 판매한다. 그냥 월마트 같은 가장 흔한 마트에 가도 정말 다양한 약을 팔고 있다. 그 중에서, 그 간 경험..

selim.tistory.com

2019/05/27 - [일상리뷰/물건리뷰] - 내가 한국에서 사온 가공 식품 리스트! (카레여왕, 오설록, 컵누들, 신라면 건면, 17차 등)

 

내가 한국에서 사온 가공 식품 리스트! (카레여왕, 오설록, 컵누들, 신라면 건면, 17차 등)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에서 사온 가공식품들 소개해용~ (오뚜기 카레말고 한국산) 카레여왕, 고형 카레, 강황 바몬드카레 - 제가 사는 곳의 한인마트에는 오뚜기 카레 말고 여러 다른 종류의 국산 카레를 팔지..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