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리뷰

나의 최애 데일리 귀걸이들 착용샷들:) 심플 스터드 빈티지 이어링

by 셀림 2019. 4. 19.
반응형

나의 최애 심플 스터드 귀걸이들

제가 요즘 데일리로 즐겨하는 귀걸이를 소개합니다!

저의 평소 패션 스탈은 보통 티셔츠+청바지 혹은 티셔츠+레깅스에요.

보통 다들 그렇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예쁘고 크고 달랑달랑한 귀걸이들이 보기 좋고 예쁜 건 압니다.

하지만 그걸 하면 귀걸이만 동동 뜨더라고요.

티셔츠에 청바지같은 캐주얼 스타일에 어울리는 귀걸이는 아무래도 스터드 귀걸이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 덜렁 거리는 것 없이 심플하게 착붙! 하는 심플한 은색 귀걸이를 좋아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최애 귀걸이 6개를 소개합니다. 전 알러지가 심하기도 하고, 은색을 좋아해서 여기 있는 건 모두 실버 925제품이에요.

위 사진의 꽃모양과 한쪽만 있는 귀걸이는 판도라 제품이라서 고가에 샀지만, 나머지는 만원 대에 혹은 그 아래로 구입했어요:) 

 

1. 로즈 이어링

아래 링크와 같은 상품이에요

https://www.amazon.com/Boma-Jewelry-Sterling-Silver-Earrings/dp/B071KT7B4Q

BOMA라는 브랜드의 은귀걸이 입니다.

약 12달러에 샀어요.

귀여운 장미 디테일에 약간 빈티지한 색감이 좋은데, 단점은 너무 작고 재질이 너무 무르네요 ㅋ 

그렇지만 맘에 듭니다.

1번 착용샷 ♥

2.큐빅 이어링

이렇게 심플하게 큐빅 하나가 달린 스터드 이어링도 깔끔하니 이쁘고, 어느 스타일에던지 어울리더라고요!

그런데 좀 너~~~~무 평범한 감은 있죠?

내가 귀걸이를 했다는 사실을 잊고 살지만 하고 있기에는 좋은 귀걸이 입니다ㅋㅋㅋㅋ

같이 디자인인데 크기가 다른 귀걸이 6개 셋트를 $11.99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샀더랬죠 ㅋㅋ

https://www.amazon.com/JADENOVA-Sterling-Silver-Zirconia-Earring/dp/B074MQ7QQM/ref=sr_1_3?crid=2JALFR6IZGOJ2&keywords=925+sterling+silver+earrings&qid=1555645228&s=apparel&sprefix=925+%2Cfashion%2C163&sr=1-3

2번 착용샷

나름 예쁘게 빛나고, 심플한 멋이 있어요!

3. 판도라 삼꽃 플라워 이어링

생일 선물로 받은 예쁜 꽃모양의 이어링이에욤!  판도라 제품입니다.

헉 정가 78,000원이라네요... 미국에서는 세일 하기 전 $50정도 합니다 

약 1센치 정도되고, 작지 않아요.

청순한 느낌, 여성여성한 느낌이 나요. 흰 블라우스나 원피스 같은 여성스러운 옷에 잘 어울릴것 같아요. 

근데 완전 데일리 아이템은 아닌거 같아요 ㅋㅋ

3번 착용샷

 

 

4. 판도라 서클 이어링

요것도 판도라 제품이에요!!!

한쪽을 잃어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유니크하면서도, 빈티지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데일리로 좋은 제 기준 최애탬이었습니다.



4번 착용샷

5. 독특한 하트 이어링

 

하트 모양인데 얼기설기 안으로 매듭이 지어진, 아주 독특하고 예쁜 이어링이에요 +ㅁ+

제 요즘 최애탬이에요!!! 너무 이쁨! 심플하면서도 독득합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했어요.

https://www.amazon.com/ChicSilver-Sterling-Triangle-Necklaces-Earrings/dp/B07K3PRGG5/ref=sr_1_16?crid=3OLA5PB1J37JE&keywords=heart+silver+earrings&qid=1555646577&s=gateway&sprefix=heart+silver+ea%2Caps%2C165&sr=8-16

5번 착용샷

6. 연꽃 이어링

이것도 하트 이어링과 함께 요즘 저의 최애탬이에요, 독특하면서도 예쁜 연꽃모양 은 스터드 귀걸이에요 :)

이것도 로즈 이어링을 산곳과 같은 Boma라는 브랜드 꺼고요. 11.50달러에 구매했습니다.

https://www.amazon.com/Boma-Jewelry-Sterling-Blossom-Earrings/dp/B01CKN305Q/ref=sr_1_18?crid=4G49R7WX7ARQ&keywords=boma+stud+earrings&qid=1555646680&s=gateway&sprefix=boma+stud+%2Caps%2C209&sr=8-18

6번 착용샷

착용샷도 너무 느낌있고 심플하고 이쁘지 않나요?ㅎㅎ

요가하러 갈때, 꾸미지 않고 나갈 때, 학교 갈 때, 그럴 때 편하게 하고 나가기 좋은 그런 귀걸이에요!

티가 많이 않으면서도 심플한 멋을 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2019/04/18 - [일상리뷰/삶 리뷰] - 미국 시골 예쁜 편집숍 구경하기 :)

 

미국 시골 예쁜 편집숍 구경하기 :)

따뜻한 봄이 왔어요 :) 당장 어디 피크닉을 떠나고 싶은데요. 미국 일리노이 어느 시골에 거주중인 저는 저희 동네에 예쁜 편집샵을 방문했습니다. 이 편집샵의 이름은 Art Mart로, 식료품, 가전제품, 화장품, 잡..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