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유럽 Europe

유럽에서 가장 큰 테마파크라는 독일 유로파파크 구경:)

by 셀림 2019. 4. 21.
반응형

 

 

유로파 파크 Europa Park 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유럽 놀이공원 중에서 가장 큰 테마파크 라고 합니다.

유럽 쪽의 놀이공원은 어떤지 궁금하신 유럽 거주자 분들, 아이들과 함께 갈 곳 찾으셨던 분들, 독일 서남부, 프랑스 스트라스 부르와 가까운 여행지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여행지에요!

저희는 실제로 여기서 놀고 스트라스부르에서 하루 묵었습니다:)

 

유로파파크 위치는 보시면 독일 서쪽이고, 프랑스 국경과도 매~우 가까운 곳에 있어요. 스위스랑도 멀지 않죠?

제법 무서운 놀이기구도 있고, 전체적으로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프트하고 예쁜 놀이기구들이 많아요.

 

작년 5월 독일 여행때 재밌게 다녀온 곳입니다.

그때 찍었던 사진과 정보 공유합니다 :)

렌트카를 이용해 유로파 파크로 갔습니다. 멋모르고 고속도로 길이 아니라 거리상으로는 더 가까운 산길로 갔는데요. 알고보니 이 길은 '검은 숲'에 해당하는 길이었어요!

드디어 도착한 놀이공원!

저 쪼매난 생쥐가 놀이공원의 마스코트인거같어요.

(저렇게 보니까 왤케 무서워보이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무서운 앤 아니랍니다~ 그렇지만 얜 또 왜 저렇게 졸려보이나요 ㅋㅋㅋ

 

입장료는 작년 18년 5월 기준 성인 자유이용권 49.50유로네요 :) 

유로파파크의 컨셉은 작은 유럽 입니다! 

그래서 스페인, 스위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등을 컨셉으로 어여쁘게 꾸며져있어요♥

테마파크가 아기자기 정말 예쁘게 꾸며진 곳이라 사진도 테마파크들을 위주로 찍었어요.

 

독일 컨셉으로 꾸며져있는 입구 부분 :)

놀이공원 안으로 진입하면 코끼리 열차 같은걸 타실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 한 바퀴를 계~속 돌고 정류장이 여러개 있어요.

계획성있는 저희는 ㅋㅋ 동선을 줄이고자 가장 안쪽인 스페인 지구 부터 갈 생각으로 코끼리 열차를 탔어요.

근데 구경하는게 꿀잼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바퀴 쭉 다 돌고 스페인 정류장에 내렸어요.

스페인 스타일 주택, 정원, 바닥까지 완벽 재현 되어 있어요 :) 
스페인 스타일 타일, 분수대, ㅎㅎ 그리고 하루 묵을 수 있는 호텔이 있네요.
투우 + 쇼가 있어서 관람했어요 :) 독일말로 하지만 뭔가 내용은 다 알것같은 그런 ㅋㅋㅋ

 

여긴 어느 나라일까요... ? 저도 모르겠네요 ㅋㅋ
작은 성당도 있었어요.

놀이공원 중심부에는 큰 호수가 있는데 여기에 보트타는 놀이기구도 있고, 물을 이용하는 리버 래피드나 슬라이드 등의 놀이 기구가 있어요.

리버 래피드!! 잼썼어요.

 

그리고 Arthur라는 그네 이용 놀이기구도 탔어요! 사진은 없지만 재밌었으니 추천합니다.

이 놀이기구는 예쁜 구조물들과 좋은 설계로 2015년인가에 상도 받은 놀이기구라고 합니다 :)

독일/오스트리아가 컨셉인듯요? ㅎㅎ 초록초록한 하천과 딱 어울리게 꾸며져 있어요.
신데렐라! 신발이 꼭~ 맞아서 너무 심하게 놀랬으요 ㅋㅋㅋㅋㅋㅋ

스위스 쪽으로 갑니다.

너무 아기자기 귀여운 나무+돌집들 

 

 

린트 초콜릿을 파는 스위스 가게♡
스위스와 이탈리아 사이로 추정되는 곳의 다리!
이탈리아 스타일 카페.
이탈리아 거리에는 옛날 스타일 극장이 있었습니다. (아마 영화 배경을 본뜻듯합니다)
극장 뒷골목에는 색색깔 예쁜 우산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알록달록 우산♥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 

독일 서남부나 프랑스 동부, 스트라스부르 쪽 여행가시는 경우 꼭 가보세요!

2019/04/20 - [일상리뷰/여행리뷰] - 독일 리터스포트 초콜렛 공장 구경 + 하울

 

독일 리터스포트 초콜렛 공장 구경 + 하울

리터스포트 초콜렛 아시죠? 올리브영에서 파는 독일 초콜렛이죠. 이 초콜릿은 어디서 만들고 어떻게 생겼을까요? 작년 5월에 독일에 갔을 때 마침 리터스포트 공장에 갔었어요 :) 독일 남서부 튀빙겐 , 슈튜트가..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