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한국 Korea

스시우미 잠실 런치 5만원 오마카세 입문자의 후기

by 셀림 2022. 9. 20.
반응형

 

스시우미 런치 오마카세 5만원 구성. 22년 8월 말 방문

오늘은 한국 여행에서 먹은 스시 오마카세 잠실 스시우미에 대해 포스팅한다.
스시우미 잠실의 위치는 송파구청 뒤 KT 새 건물 2층이다.
소피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식사 시에 주차권을 받을 수 있다.

 

입구이다. 간판이 없기 때문에 헷갈릴 수 있다.
우리를 담당해 주셨던 셰프님과 매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이다.

깔끔하면서도 정중한 서비스를 받으면서 간간히 이야기도 나누면서 재밌게 스시를 즐길 수 있어서 재밌었다.

사케도 원하면 마실 수 있는데 반 병에 3만 5천원이었다.

메뉴 리스트는 다음과 같았다.
1.단호박죽
2.생선튀김
3.광어
4.도미
5. 잿방어
6.전갱이+생강
7.삼치+마늘
8.안키모 (아구 간 갈이)
9.아카미 (참치 속살)
10. 참치뱃살
11. 광어지느러미
12. 붕장어 간 것+ 산초
13. 고등어
14. 후토마키
15.새우 들어간 달달 계란말이
16.배 샤벳

단호박죽
생선튀김
광어초밥
도미

 

잿방어
전갱이+생강
삼치+마늘
광어지느러미
안키모 (아구 간 갈이)
아카미 (참치 속살)
참치 뱃살

 

고등어
붕장어 속 간 것 + 산초
후토마키
새우를 넣은 달달 계란말이

<느낀점>
일단 위치, 서비스, 가격이 너무 적절하다.
잠실역 한복판 위치에 소피텔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점이 너무 좋았고,
서비스도 군더더기 없이 정중하고 스몰토크도 서로 부담없이 재밌게 나눌 수 있었다.
가격도 런치 5만원이면 오마카세 치고 가성비가 참 괜찮았다.

스시의 경우 이곳 특징이 밥 양이 다소 많고 간을 짭짤하게 하는 편이라고 하는데 동의가 되었다. 개인 적으로는 청어 초밥, 광어지느러미 초밥, 참치 뱃살 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평소에 스시로 맛보기 어려운 청어, 고등어, 아귀 간 속살 등 재료비가 그렇게 비싸진 않지만 신선하게 공수하여 잘 숙성한 재료로 맛있게 구성해 낸 컬렉션을 맛보는 느낌이 좋았다.

사실 이 날 식사가 좋아서 다른 날 점심에도 부모님과 함께 이곳에서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한 끼 더 했다.

전반적으로 만족하였으나, 

 

 

 

 

몇 개월 후에는 잠실의 다른 오마카세 맛집인 스시다원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이곳도 좋았다. 아래 후기가 있다. 

2023.05.19 - [여행리뷰/한국 Korea] - 잠실 스시 가성비도 퀄리티도 좋았던 오마카세 스시다원 런치 후기

 

잠실 스시 가성비도 퀄리티도 좋았던 오마카세 스시다원 런치 후기

잠실 오마카세 맛집 중 하나인 스시다원에서 런치로 6만원에 식사한 후기를 남긴다. 스시다원 예약은 캐치테이블 에서 할 수 있으며 점심 /저녁 각 2타임 씩 각 10명정도의 손님만 받는 것으로 보

selim.tistory.com

2022.09.13 - [여행리뷰/한국 Korea] - 강원도 양양 홍천 속초 식도락 여행 맛집과 카페 4곳 정리 추천 단양면옥, 바다정원, 홍천 사랑말한우, 송도물회

 

강원도 양양 홍천 속초 식도락 여행 맛집과 카페 4곳 정리 추천 단양면옥, 바다정원, 홍천 사랑말

이번에 강원도 양양 속초 홍천 지역에 1박 2일로 여행을 다녀왔다. 숙소는 설악 델 피노 리조트였고, 주제는 식도락 여해이었다. 이번 여행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정말 모두 맛있었다. 짧은 일정

selim.tistory.com

2022.09.13 - [리뷰/가공식품 리뷰] - 한국에서 사온 물건 한국만 파는 물건 사와야 할 식품 음식 먹을 것 10여가지 쿠팡

 

한국에서 사온 물건 한국만 파는 물건 사와야 할 식품 음식 먹을 것 10여가지 쿠팡

2022년 9월 버전 한국에서만 파는 물건 중 꼭 사와야 할 먹을 거리들 소개! 20개에 달하는 종류를 구매했고, 잘 사용하고 먹고 있다! 거의 대부분 물품을 쿠팡에서 구매하였다. 그 중 10가지 추천 제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