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미국 코스트코 가성비 혜자 푸드코트- 미국 정통 정크푸드를 먹자!

by 셀림 2019. 8. 12.
반응형

산타크루즈 보드워크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을 먹으려고 했다.

2019/08/11 - [여행리뷰/미국 USA ] - 캘리포니아 산타 크루즈 당일치기 - 브로드워크 해변 놀이공원

 

캘리포니아 산타 크루즈 당일치기 - 브로드워크 해변 놀이공원

이번에는 캘리포니아 산타 크루즈 라는 도시에 당일치기로 다녀왔다. 산타 크루즈의 위치는 샌프란시스코와 산 호세 쪽 보다 남쪽에 있는 도시로 산호세에서는 차로 45-1시간 정도 가야하는 거리에 있!다. 지도에..

selim.tistory.com

맛있는 음식점 찾기도 귀찮고, 다 그저그런 양식 메뉴들인 느낌이 들었다. 

센스있는 남친이가 제안을 한다. "그냥 코스트코 갈래?" 

마침 차로 15분 거리에 코스트코가 있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는 미국 최강의 가성비 갑 정크푸드를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대찬성함!

코스트코 푸드코트하면 또 핫도그지. 속 꽉찬 소세지에 겨자랑 케챺이랑 피클 다진거랑 양파랑 가득넣고 입에 꽉차게 씹어줘야 제맛이다.

UC Santa Cruz를 가볍게 구경한 후 저녁 먹으러 고고!! 

코스트코 푸드코트는 정문으로 들어가서, 곧장 계산대쪽으로 가서, 출구 쪽으로 가야 있다.

흔한 코스트코 계산대 전경
흔한 코스트코 출구 전경 

코스트코는 소름 끼칠 정도로 모든 지점이 똑같이 생겼다. 

미국 코스트코는 1년에 60달러의 연회비를 내어야 하고, 동일 주소에 산다는 걸 증명하면 2명 분의 카드를 한 계정으로 살 수 있다.
꼭 먹어줘야 되는 핫도그와 음료 셋트가 무려 1.50달러!!! 엄청난 가격이다.

핫도그+음료는 1.5달러, 피자는 큰 거 한 조각에 2달러, 그 외 샌드위치들 3-4달러이다. 

 

코스트코에 파는 모든 메뉴 :) 피자 한 판이 10달러다.

피자 한판 사서 몇 조각 먹고 집에 들고 가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핫도그, 피자 2조각, 치킨 샐러드까지 샀는데 10달러밖에 안나왔다.
피자 한판의 크기. 가로 길이가 샌드위치의 4배임

피자 크기가 어마 무시하고 칼로리는 무려 4500칼로리다. 헛웃음나오는 칼로맄ㅋㅋㅋㅋㅋㅋ

저거로 하루 먹으면 2킬로 쯤 거뜬히 찔듯 ㅋㅋㅋㅋㅋㅋ

피자는 2달러 짜리 한조각을 시켜도 두 조각으로 또 나누어준다. 그러니까 보통 피잣집 피자 4조각을 시킨것이다. 

음료 크기도 어마무시하게 크기 때문에 하나만 시켰다.

핫도그를 시키면 빵 + 소세지만 준다. 옆 쪽 카운터로 설레는 마음으로 간다.

Relish = 피클 다진것이다. 오른쪽에는 양파 다진 것을 넣는 공간이 있다.

양파 다진 것이 많이 안 남아있어서 아쉬웠다/ 

꽉꽉 채워 꼭 입가에 케챱이랑 겨자가 제대로 묻게 왕 하고 먹어줘야 된다.

짜증날때가, 

"건강 따윈 개나 줘 나 오늘 다 먹을 거임"이란 마음가짐으로 먹으러 갔는데 음식이 부실하게 나올 때인데,

코스트코는 절대 실망을 시키지 않는다ㅋㅋ

양도 많고 맛도 딱 생각한 그 맛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