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미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미국 타코벨 메뉴, 가격, 추천 메뉴 power bowl

by 셀림 2019. 9. 5.
반응형

요즘엔 한국에도 타코벨이 많은데, 미국에도 많습니다. 약간 저렴하고 미국화된 패스트푸드를 먹는 곳이라는 인식이 있는 것 같다.

그렇지만 막상 매장에 가보면 깨끗하고 나쁘지 않았다! 

타코벨의 세트 메뉴! 음료가 포함된 메뉴들의 가격대는 $6~8정도이다.
음료 메뉴와 가격!
단품메뉴와 스낵메뉴들과 가격! $3~$6 정도이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매우 저렴한 걸 볼 수 있다.

매장의 분위기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모던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또띠아에 싸먹지 않는 메뉴인 파워 볼 이다. 치킨이나 스테이크(추가금)를 토핑으로 넣을 수 있다.

가격도 세금 보함 $5.96으로 저렴하고 과카몰리, 콩, 샐러드 등이 가득가득 들었다.

치킨 파워 볼! 샐러드 부분 밑에 살사 소스에 양념된 밥도 들었다. 
이전에 시켰던 스테이크 파워 볼! 치킨이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다.

밥과 콩 부분은 덜 먹는다면 훌륭한 저탄수화물 식사가 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미국 체인점 메뉴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