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뷰티

인터넷 면세점 쇼핑리스트 (성분 좋은 저렴이/ 고렴이 유명템들)

by 셀림 2019. 5. 24.
반응형

이번에 한국에 갔다가 미국으로 다시 출국하면서 샀던 면세점 템들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

어쩌다보니 저렴이 템들만 모아서 한번 샀고, 고렴이 템들을 그 다음에 모아서 샀네요.

저렴이는 부담이 없어서 먼저 결제하게 되고, 고렴이 들은 사기까지 결심하는 시간이 필요한 탓에 출국할 때쯤 사게 되는 마음 속의 과정이 있지 않나 합니다ㅎㅎ

저는 한국에 왔을 때 화장품, 쥬얼리, 선글라스 등의 쇼핑 용도로 인터넷 면세점을 애용하고요, 그 중에서도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주로 이용합니다. 왜냐하면,

1. 정품 화장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한국 인터넷 면세점이기 때문이지요.

면세점이라는 이름답게 면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시로 적용되는 적립금을 판매가의 30%정도까지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결론적으로 정가의 약 40~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요즘에는 웬만한 로드샵 및 국내 화장품 유명템들은 면세점에서도 판매합니다.

물론 한국 인터넷 구매 기준 최저가 가격이 더 낮은 경우도 있지만, 배송료도 있고, 각각 건 별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 까지 고려하면 면세점 구매의 메리트가 있지요.

2. 해외 비자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신라인터넷면세점의 경우에는 비자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요. 미국 카드를 주로 사용하기에 미국 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다른 인터넷면세점은 아직 해외 비자카드 사용이 안되는 것으로 보여요. 

 

<저렴이 템들 쇼핑 리스트- 주제: 성분좋은 가성비템들>

궁중비책 클렌징 티슈 60매 $4.91 - 클렌징 티슈도 미국에 있습니다만, 향이 너무 진하고, 눈이 따가우며, 성분도 신뢰하기 어려운 탓에, 저번에 잘 사용했던 궁중비책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에뛰드 하우스 톤업 선 플루이드 $6.16 - 톤업 선크림도 성분이 좋다고 알려지고 사용감이 좋은 에뛰드 하우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3개 총 $9.36 - 이전 포스팅에 말씀드린대로, 미국 립앤아이 리무버들은 성분을 신뢰하기도 힘들고, 가격도 비싸서 한국 템들로 구매합니다. 가성비 템들로 알려진 에뛰드 하우스와 이니스프리 립앤아이 리무버를 샀습니다.

화장품 성분 분석으로 유명하심 디렉터 파이님 추천템들중 가성비템이 이니스프리와 에뛰드하우스였어요.

 

총 6개의 상품을 구매했으나 총 결제 금액은 $17 가량으로 아주 초 저렴이들이네요!

<고렴이 템들: 주제- 한번 쯤 사보고 싶었던 유명템들>

아래와 같이 3가지를 샀는데요.

 

 

슈에무라 하드포뮬러 씰 브라운 (Shu Uemura hard formula - seal brown) $16.79- 유튜버 이사배님이 맨날 사용하던 아이브로우 템이고, 엄청 유명템이잖아요! 비싼 가격 탓에 언젠가 한번 써보고 싶다 생각만 하고 있었던 건데, 이번에 큰맘먹고 한번 사봤어요.

처음에 이 제품을 받아서 손등에 테스트할 때는 여러번 그어도 잘 묻어나지 않아서 헐 잘못샀나? 했는데, 눈썹에 써보니 오히려 잘 안묻어나기에 여러번 그어도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네요. 특히 저는 눈썹이 숱이 없지는 않은데 결 상으로 빈부분이 있는게 고민인데, 그 부분을 자연스럽게 붓으로 한번 터치한 느낌처럼? 메워주네요.

아마 이 한 자루로 평생 사용 가능할 것 같네요 ㅋㅋㅋ 그렇다면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닌 것 같고요. 잘 산 것 같습니다.

나스 블러셔 섹스어필 (Nars Blush - Sex Appeal) $19.96 - 이 블러셔의 경우에는 제 친구가 이번에 샵에서 메이크업을 받을 일이 있었는데, 특히 볼터치 부분이 너무 예쁜 거에요! 그래서 어떤 제품을 사용했는지 물어보니 이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혹해서 저도 샀습니다 ㅎㅎ

나스 블러셔 중 가장 유명한 '오르가즘'은 저도 보유하고 있는데, 골드 펄이 많이 들어있는 블러셔라서 그런지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ㅠㅠ

섹스어필의 경우 발색 시 펄이 거의 드러나지 않고 수채화 같이 맑게 발색되어요. 데일리 메이크업에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발색이 어떻게 보면 핑크로, 어떻게 보면 코랄/베이지? 빛으로 나는 것도 오묘하고 신기합니다.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슈에무라 립스틱 rd144 $18.73 - 이 립스틱은 봄 브라이트톤을 가진 사람에게 찰떡인 색이라고 하여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어쩌다가 퍼스널 컬러(본인이 웜톤/쿨톤인지 등등을 분류해서 자신과 어울리는 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아마도) 제가 봄 웜톤 이고, 브라이트톤이라고 생각되어 져서 ㅎㅎ 이 톤에 알맞은 립스틱과 블러셔를 샀습니다.

미러야 (Mirrorya)라는 이름의 어플을 설치해서 본인 얼굴을 셀카로 찍으면 컬러 진단을 해주더라고요?

진단 결과 이렇게 봄 브라이트 컬러가 맞다고 하는데 뭐 음 그런가 싶었습니다.

뭐 퍼스널 컬러 핑계로 쇼핑한번 더 하는 거죠 뭐 ㅎㅎㅎㅎ.

검색해보니  봄 브라이트톤의 찰떡 립스틱 색이 바로 슈에무라 RD144라길래 구매했습니다.

제 입술에 발색해보니 레드+코랄+살짝핑크 느낌으로 발색 되네요~

이런 느낌으로 발색 되네요~

풀립 보다는 연하게 바르는 편이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