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시카고 씨알 삼계탕 방문기 (가격, 메뉴, 주차)

by 셀림 2019. 7. 8.
반응형

이번에 7/4 독립기념일을 맞아 시카고 지역을 잠시 여행했어요.

그 중 씨알 삼계탕 이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가게 앞 전경입니다. 뒤에 주차장이 없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도로 양옆으로 스트릿 파킹을 할 공간이 여럿 있습니다. 

스트릿 파킹을 하고 갑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삼계탕의 효능이 영어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Increases LIbido....? '활력증진'의 영어 표현인가여...?ㅋㅋㅋ)

 

가게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입니다. 저 티비에서는 유투브 영국남자가 플레이되고 있더라고요. 한국, 외국인 모두가 시청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주변 한식당과 비슷하네요!

해물파전, 삼계탕 3그릇,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블로그에 후기를 올린다고 말씀드리니 군만두 서비스를 주셨어요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올려도 군만두가 제공되어요.)

반찬과 수제 셋팅 등등이 매우 깔끔합니다.
삼계탕에는 영계 1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

저는 불고기를 먹어서 삼계탕 맛을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맛은 한방맛+담백한 맛이었습니다.

담백한 맛의 불고기이었습니다.
서비스로 제공해주신 군만두입니다.

해물파전이 가장 맛있었어요! 

깔끔한 한식당 + 담백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