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미국 시카고의 한국 찜질방 킹스파! King Spa

by 셀림 2019. 7. 8.
반응형

저는 목욕탕과 찜질방을 아주아주 좋아하는데요 :-)

정말 감사하게도 시카고에 제법 큰 한국 찜질방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마 다들 알고 계실것 같습니다만...)

이름은 킹 스파입니다.

 

킹스파의 입구! 사자가 반깁니다 ㅋㅋ

한국과 다르게 사우나만 이용하는 옵션은 없고요. 찜질방은 자동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찜질방+사우나 이용가격은 정가 $35입니다.

그렇지만 바로 옆에 있는 에이치마트 H Mart를 가서 현금으로 할인 쿠폰을 $22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루폰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딜이 자주 뜹니다. 이런저런 할인을 이용하면 저는 보통 $20내외로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칫솔+치약이 무료 제공됐었는데 그건 없어졌습니다. 50센트에 판매하니 구매하기 싫으시면 각자 챙겨오셔야 합니다.

타월은 무제한 제공이고 드라이기도 무상 제공입니다. (한국 여성 사우나와 다른 점입니다.)

여성 사우나 입구입니다.

목욕탕을 신나게 이용하고 찜질방 옷을 입고 불가마로 갑니다 ㅎㅎ

킹스파 찜질방 메인 홀 입구! 

한국과 다른 점은 메인 홀 부분에 좌식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을 배려해서 바닥에 앉는 마루 식이 아닌 쇼파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양옆으로 여러 개의 불가마와 테마 찜질방들이 있어요 :)

황토방입니다. 
황금 방부분 입구입니다.

이외에도 아이스방, 자수정방 등등이 있어용.

 

메인홀을 지나면 식당이 나와요!
식당에서 파는 식사메뉴들이에요~ 테이크 아웃은 안되고요. 이외에도 음료, 디저트, 식혜, 계란도 팔아요~

사진에 나오지 않은 밥,탕 등의 메뉴들도 많습니다. 사진에는 면 요리만 나와있네요.

2층도 있어요!!! 

2층에는 산소방+음이온방+마사지 체어들이 늘어져있는 공간이있어요. 잠을 청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산소랑 음이온방 들어가기 전에 이런 편한 쇼파와 마사지 체어들이 있어서 잠을 청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음이온체험실 부분입니다. 
잠을 잘 수 있게 패드와 베게가 있어요.

 

한국 찜질방과 거의 비슷하지유?ㅋㅋ

미국 유학생활 중에 이곳도 정말 여러번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이곳 바로 옆에 에이치마트도 크게 있으니 마트+찜질방 코스로 한국 투어를 즐기기 좋은 곳 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