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LA여행 산타모니카 해변 공영주차장 앞 예쁜 카페 Cielo

by 셀림 2019. 5. 17.
반응형

커피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

LA 산타모니카 해변 여행 중 잠시 들렀던 예쁜 카페, Espresso Cielo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카페 시엘로는 산타모니카 해변 공영주차장 건물 1층에 있어요.

외관 간판 사진입니다.

 

매장 앞에 있는 입간판 입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브런치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카페 내부 분위기가 참 깔끔합니다.
이곳의 식기와 잔들은 모두 독특한 하늘색입니다. 블루보틀이 생각나는 군요.
굿즈와 원두들을 판매합니다
이 카페에서 사용되는 하늘색 식기들은 크로아티아에서 제작한 컵과 잔이라고 합니다. 매우 비싸게 판매하고 있네요 ;; 원두도요;;

 

캘리포니아 느낌 물씬 나는 외부 전경도 좋습니다.
예쁜 모양의 카페 조명도 볼만했습니다.

분위기가 볼만해서 구경하다가 깜빡 커피사진은 남겨놓지 못했네요.

저희는 콜드브루 커피를 시켜서 먹고, 금방 카페를 빠져나왔어야 했는데, 차에서 먹으니 완전 맛있었습니다.

코코아 맛이 나는 독특한 맛의 콜드브루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반드시 또 사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추천 카페입니다 :)

2019/05/17 - [여행리뷰/미국 USA ] - LA 산타모니카 해변 시설과 공영 주차장 정보

 

LA 산타모니카 해변 시설과 공영 주차장 정보

엘에이 로스 엔젤레스 해변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유명한 산타 모니카 해변을 다녀왔습니다. 이 해변의 이름이 산타 모니카인 이유는 해변이 위치한 도시가 산타 모니카 이기 때문이더군요 ㅎㅎ 산타모니카 해..

selim.tistory.com

2019/05/16 - [여행리뷰/미국 USA ] - LA 로스 엔젤레스 힙한 웰빙 맛집 본디 하비스트 Bondi Harvest 후기

 

LA 로스 엔젤레스 힙한 웰빙 맛집 본디 하비스트 Bondi Harvest 후기

LA 산타 모니카 해변 부근 맛집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제가 찾은 키워드는 건강한 메뉴를 팔면서도 분위기가 예쁜 곳을 찾았습니다. 눈에 띈 곳은 바로 본디 하비스트!!! 산타 모니카 해변 부근이지만 완전 가까..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