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LA 산타모니카 해변 시설과 공영 주차장 정보

by 셀림 2019. 5. 17.
반응형

엘에이 로스 엔젤레스 해변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유명한 산타 모니카 해변을 다녀왔습니다.

이 해변의 이름이 산타 모니카인 이유는 해변이 위치한 도시가 산타 모니카 이기 때문이더군요 ㅎㅎ

산타모니카 해변 주차 문제 궁금하신 분 많을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저희는 산타 모니카 시립 공영 주차장 건물에 주차했습니다.

건물 이름은 Santa monica structure parking 이지만, 이렇게 검색하면 건물이 여러 군데 나옵니다.

가장 가까운 주차장 건물 1층에 있는 카페 이름인 Espresso Cielo 라고 검색해 주시고 네비로 찾아오시면 빠를 것 같네요!

이곳입니다. 가장 가까운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고 약 10분정도 걸으시면 해변가입니다.

 

1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주차 요금은 최초 1시간 1반 까지는 무료네요!!! 2시간 까지는 2달러 입니다.

아주 혜자롭네요 ㅎㅎ

저희는 2시간 가까이 이용해서 2달러 냈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해변까지는 마치 한강 공원과 같이, 큰 자동차 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자동차 길에서 시내 쪽이랑 가까운 쪽에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시내 쪽과 해변 쪽은 고도 차이가 나서, 시내 쪽이 더 높습니다.

시내 쪽 공원에서 해변 쪽을 찍으면 경치가 좋아요.

시내 쪽 공원.
시내와 해변을 가르는 다리 앞과 도로입니다.
해변이 규모가 아주 커요. 해변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크게 조성되어 있네요.
독특한 식물이 자라고 있어요.
다리에서 본격적으로 해변가로 들어설때 저렇게 멕시코 식으로 고춧가루를 뿌린 열대 과일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밥 달라고 재롱 부리는 바다 사자
산타 모니카 해변의 큰 특징은 놀이공원입니다. 해변 한 가운데 놀이공원이 있어요!
놀이공원 이름은 퍼시픽 파크 입니다 :)
바닷물이 참 맑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