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샌프란시스코 호텔 추천 - PARC 55 힐튼 호텔 이용후기

by 셀림 2019. 4. 12.
반응형

 

이번 3월에 떠났던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3박4일간 묵었던 호텔이 매우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합니다!

Hotwire.com에서 예약한 PARC 55 힐튼 호텔(4성급★)입니다. 

참고로 Hotwire.com은 지역과 날짜를 선택하면 최저가 딜의 호텔을 예약해 주는 웹사이트에요. 그대신 환불불가입니다.

이 호텔은 힐튼 계열에 속한? 호텔이고 실제 힐튼 호텔은 바로 옆에 크게 있어요. 

핫와이어에서 당첨되어서 우연히 갔지만 위치, 가격,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핫와이어 웹사이트 상에서 위 조건으로 선택해서 PARC 55 힐튼 호텔이 당첨 되었어요.

3/22-25 에 (아마도) 가장 싼 더블룸에 묵었고, 세금 제외하면 $321을 냈습니다. 1박에는 $107을 낸거죠. 

세금을 포함하면 1박에 $160가까이 했습니다.

샌프란 시스코의 살인적인 물가와 호텔비를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에 잘 지내고 왔어요.

+ 예전에 샌프란 시스코에 왔을 때는 차이나 타운 부근에 저렴한 호텔(Hotel Astoria 이었는데 현재는 리모델링됨)에서 묵었다가 정말 정말 낡은 침대 딱 하나 덜렁 있는 호텔에 묵어서 샌프란시스코 도시의 이미지 전체가 나빴었거든요. 그때도 1박으로 약 $100 가까이를 냈었는데도 정말 낡고 냉장고도 없고 냄새나는 그런 호텔이었어요. 샌프란시스코는 낡은 호텔도 정말 많으므로 숙소의 수준이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그러므로 정말 잘! 고르셔야 해요. 샌프란시스코 시내는 역사적인 전통(?) 상 노숙자도 많고 거리마다 분위기가 확확 다른 곳이므로 더더욱이요.

+ 예약할 때 hotwire로 바로 하지 않고 캐쉬백을 해주는 사이트인 이베이츠 ebate.com을 통해서 해서 캐쉬백도 4% ($12.83) 받았어요. 

Parc 55 호텔의 위치는 표시된 곳으로, 샌프란 시스코의 중심부인 Powell st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설레는 여행의 시작! 점점 스카이라인이 보입니다 +ㅇ+.

호텔로 들어가 방 안내를 받았어요. 

직원분이 전망 좋은 방, 바다 보이는 방은 하루 50달러 더 추가되는데 할래? 이렇게 물으시는데 쿨하게 필요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안내 받은 방! 사진은 넓지 않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매우 크고 좋은 방이었어요. 가구들도 싸구려 아니고 청결, 위생상태 아주 좋습니다.

사진으로는 없지만 1층에 바가 있어서 기분 좋아서 술도 한잔 했어요!!! 분위기 좋고 전망 예뻐요 ♥

첫날 밤중에 도착해서 제대로 못본 호텔의 전경. 꽤 크고 외관도 예쁜 호텔이에요.  
호텔 로비는 2층에 있어서 이런 계단을 올라가야 해요.
powell st. 부근에 트램 타는 곳이 거의 엎어지면 코 닿는 곳에 있습니다!

샌프란 시스코 호텔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PARC 55 힐튼 호텔 추천합니다. ♡

참고로 조식은 불포함이었고, 주차비는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 너무 비싸서 SpotHero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하루에 $25에 했습니다.

2019/04/04 - [일상리뷰/여행리뷰] - 샌프란시스코 버스 투어 - 빅버스 투어! 이층 관광 버스 타고 핵심 여행지 둘러보기

 

샌프란시스코 버스 투어 - 빅버스 투어! 이층 관광 버스 타고 핵심 여행지 둘러보기

미국 전역에는 빅 버스라는 이층 버스 투어가 있다고 한다. 이층 버스를 타고 관광지 주요 코스를 도는 것인데, 나는 여태까지 한번도 타본 적이 없었다. 그렇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샌프란시스코를 시내를 둘러볼..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