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시카고 근교 호텔 추천 vermon hills 호텔 인디고 (예쁨, 깔끔, 저렴!)

by 셀림 2019. 10. 15.
반응형

오늘은 시카고 북쪽 근교 여행을 갔을 때 3박 4일 동안 묵었던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한다.

호텔의 이름은 호텔 인디고!

이 호텔은 아주 작은 규모의 체인점인 것 같다.

디자이너 호텔? 부티크 호텔? 느낌이다.

위 사진들과 같이 호텔 로비는 '예쁜 인테리어를 하려고 여실히 노력한' 티가 나는 것 같다.ㅋㅋ (성공한 지는 모르겠다...;)

객실 안 인테리어나 느낌은 만족이었다!!!

예쁜 침대 :)
욕실
침대 옆 공간에 넓직하게 거실같은 공간이 있다.
큼지막한 쇼파.

이 곳의 한가지 깨알같은 장점은 어메니티 (샴푸, 린스, 비누)가 모두 아베다 AVEDA 제품이라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즈마리 민트 계열 제품! 성분도 좋고 세정력도 좋고 아베다는 사랑입니다... :D

3박 4일 묵었는데 샴푸 아껴서 2통 들고 왔다. 

1박 당 약 70 달러 정도를 지불했으니 꽤 저렴하면서도 시설도 좋고, 만족스러운 숙박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