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미국 USA

시카고 북쪽 근교 예쁜 마을 Libertyville 라떼가 엄청 맛있는 카페 Hansa coffee Roasters

by 셀림 2019. 9. 19.
반응형

노동절 연휴에 시카고 북쪽 근교 위주로 여행을 갔다.

식스 플래그도 가고, 주변 예쁜 마을 카페, 음식점 등을 다녔다.

커피를 좋아해서 예쁘고 맛있는 카페를 검색해보니, 시카고 북쪽에 있는 예쁜 근교 도시인 Libertyville 에 있는 

Hansa Coffee Roasters가 눈에 띄었다! 

 

조금은 흐린날 방문한 한사 커피!

커피 원두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구수한 커피 향이 났다. 

카페의 분위기는 힙한 을지로 공장 느낌!

메뉴는 다음과 같다 :)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와 라떼 1잔을 시켰다.  

뭔가 힙한 카페 주문대의 느낌.
가게 안의 벽 로고 페인팅!
같은 건물 커피 공장에서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1파운드에 17-19달러정도였다.
오른쪽 계단 너머에 공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게 안 풍경.
라떼와 아메리카노. 쓰지않고 향이 진했고, 라떼가 특히 매우 맛있었다.

공장과 함께 운영하는 카페 답게 맛이 아주 남달랐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모두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나 여타 평범한 커피집 맛과 다르게 향이 진하고 특별했다.

쓰지 않지만 연하지도 않은 맛이었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에도 또 방문한걸 안비밀! 

커피 관련 제품들도 판매하구요,
몸에 좋은 그래놀라도 판매한답니다?ㅎㅎ
운영시간은 사진과 같습니다 :-)

완전 대빵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

시카고 북쪽 근교 여행 알아보시는 분들, 식스플래그 쪽 가신 분들, 꼭 가보셔서 라떼 한잔 해보시길 추천합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