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공식품 리뷰

미국까지 진출해있는! 홈런볼 티라미수맛 먹어본 후기

by 셀림 2020. 2. 10.
반응형

간편 마라탕을 해먹으러 중국 마트를 갔는데, 

홈런볼 무려 티라미수 맛을 발견!

젤 작은 사이즈로 $1.29에 팔고 있었음.

한국에서 비스켓류 중 판매량 1위가 갓런볼 홈런볼이라는데 이제 맛의 다양화까지 ?

하긴 예전에 화이트 초콜릿 맛을 먹어봤던 기억이 있었던 것도 같다.

 

부드러운 치즈 티라미수! 

열량은 255 칼로리이다.

뜯어보니 약 25-30개의 홈런볼이 들었다.

홈런볼을 먹을 때 늘 아쉬우면서도 실소를 품게 되는 건 바로 크림의 양!!!

한 알 앙 베어물자마자 공갈빵이나 빈 강정을 씹는듯한 그 식감. 사실 그 식감 때문에 홈런볼이 매력 있는 것 같기도 하다.

한국 사람들이야 워낙 이 사기 (?)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러려니 하고 먹는데.

이 과자를 처음 먹는 사람이 홈런볼 먹으면 좀 이게 뭐야? 싶을 듯. 

티라미수 맛의 크림 양도 이만큼 ㅎㅎㅎㅎㅎ
크헉 ㅋㅋㅋ
껍데기만 남았으...

크림 맛은 흠... 단맛 + 치즈향 + 커피향???

티라미수 맛이라 우기면 "음... 그래 그러기로 하자 그러지 뭐" 이정도다...

내 예상엔...

홈런볼 티라미수 맛의 생산은 빠른 시일 내 중단 될 것 같다. 

내 생각엔 누텔라 크림 스탈의 헤이즈넛 초코 맛을 출시하면 맛있을 것 같다. 아니면 카라멜 초코크림!

크림 좀 꽉꽉 채워넣고 그냥 비싸게 받음 안되나? 프리미엄 홈런볼이 먹고 싶다. 

다음에 마트 갈 때는 $3.99짜리 큰 오리지날 홈런볼 먹는 걸로!

2019/12/18 - [일상리뷰/물건리뷰] - [핫한 가공식품] gs25 끼리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먹어봄

 

[핫한 가공식품] gs25 끼리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먹어봄

최근 몇 년간 편의점 디저트들의 퀄리티가 급격히 높아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식품 소비 트렌트에 관심이 많지만 미국에 살고 있는 나는 편저트를 먹어볼 기회가 없었다. 이번에 한국에 가서 먹어봐야지 하고 있..

selim.tistory.com

2019/07/12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가공식품] 트윅스맛? 스니커즈맛? 신기한 아이스크림 먹어보기

 

[미국 가공식품] 트윅스맛? 스니커즈맛? 신기한 아이스크림 먹어보기

미국에서 파는 가공식품은 대체적으로 너무 달고 좀 섬세하지 않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요. 의외로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재밌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살찔까봐 많이 사놓고 먹지는 못했지만 지금까지 먹은..

selim.tistory.com

2019/07/02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가공식품 체험] 중국 wei chuan 돼지고기 관자 새우 냉동만두 먹어보기

 

[미국 가공식품 체험] 중국 wei chuan 돼지고기 관자 새우 냉동만두 먹어보기

오늘은 미국에서 파는 중국 냉동 만두를 먹어보았습니다. 미국 거주의 한 가지 장점이 이렇게 새로운 식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건데요. 맛이 없을 까봐 친숙하지 않은 식품에는 쉽사리 손이 가지 않는 것도..

selim.tistory.com

2019/07/28 - [일상리뷰/물건리뷰] - [미국 가공식품] 한국에도 출시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 탑(Halo Top)이야기와 맛있는 맛 후기

 

[미국 가공식품] 한국에도 출시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 탑(Halo Top)이야기와 맛있는 맛 후기

헤일로 탑은 미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파인트 크기로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요. 2012년에 저스틴 울버린이라는 분이 설립한 스타트업..

selim.tistory.com

2019/06/28 - [일상리뷰/물건리뷰] - 잠 안오는 영양제 피로회복제 포텐시에이터 싸게 산 후기, 복용 후기

 

잠 안오는 영양제 피로회복제 포텐시에이터 싸게 산 후기, 복용 후기

저번 포스팅에도 다뤘듯이 저는 '피로회복'에 대해서 아주 관심이 많아요. 체력을 올릴 생각은 안하고 강장제, 피로회복제, 영양제 먹어 보는 걸 참 좋아라하는데요. 시험 같은 걸 볼 때 몸에 크게 무리가 덜 가..

selim.tistory.com

2019/05/27 - [일상리뷰/물건리뷰] - 내가 한국에서 사온 가공 식품 리스트! (카레여왕, 오설록, 컵누들, 신라면 건면, 17차 등)

 

내가 한국에서 사온 가공 식품 리스트! (카레여왕, 오설록, 컵누들, 신라면 건면, 17차 등)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에서 사온 가공식품들 소개해용~ (오뚜기 카레말고 한국산) 카레여왕, 고형 카레, 강황 바몬드카레 - 제가 사는 곳의 한인마트에는 오뚜기 카레 말고 여러 다른 종류의 국산 카레를 팔지..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