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패션

셀프 웨딩 사진 준비 -미국 드레스 웹사이트 JJ's House, Asos, Lulus 중 루루스에서 입어보고 구매 확정한 후기!

by 셀림 2020. 3. 6.
반응형

상황 상 한국에서 스튜디오 사진을 준비하지 못하고 미국에서 사진을 찍어 청첩장을 준비하게 되었다!!!

셀프로 사진을 찍으려니 처음에는 그냥 포멀한 원피스를 골라서 입어봤는데, 사진을 준비하다 보니 점점 창작욕 및 욕심(?)이 생겨서 좀 그래도 제대로 생긴 웨딩 드레스를 살 까 알아봤다.

<미국 셀프 웨딩드레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몇 백 달러 이상 대로 비싸게 파는 곳은 스킵했고, 100달러 대로 저렴하게 웨딩 드레스를 살 수 쇼핑몰은,

JJ's House, Lulus, Asos 정도 가 있었다.

1. JJs's House

https://www.jjshouse.com/

 

Wedding Dresses, Prom Dresses & More | JJ's House

Find the perfect affordable dresses and accessories for your wedding, prom and other special occasions. Shop at JJ's House for 2020 newest style of wedding dresses, bridesmaid dresses, prom dresses, formal dresses, cocktail dresses and more. Be wonderful f

www.jjshouse.com

 

: 좀 얌전한 디자인, 허리밑이 퍼진 공주같은 벨 라인의 드레스가 많다!

좀 더 정석적인 웨딩드레스를 많이 판매중!

그리고 종류가 무척 여러가지고, 평균적으로 100달러 중반 ~ 200 달러 초반 대임 :)

2. Lulus: https://lulus.com/

좀 더 트렌디하고 예쁜 디자인의 드레스가 많지만 종류가 적고 품절된 사이즈도 많다. 가격은 100달러 전후!

3. Asos: https://asos.com

드레스 뿐만이 아니라 여러 트렌디한 옷 들을 파는 웹사이트인데 셀프웨딩에 입어도 될만한 드레스들도 판매한다.

그 외에 아마존에서도 여러 웨딩 드레스를 판매하는데, 가격은 저렴하나 (80~150달러 선) 기성복이 아니고 주문 시 제작해서 배송해 주는 경우가 많아, 배송해오기 까지 시간이 오래걸리고, 편하게 입어보고 맘에 안들면 환불하고 그러기가 좀 껄끄러워 구매를 시도하지 않았다. 법적으로는 환불이 가능하겠지만 심적으로 부담...;

나는 이 중에서 Lulus에서 드레스 2벌을 구매해서 입어보고 그 중에 더 마음에 드는 것을 초이스하기로 함!

Lulus를 고른 이유는 야외 촬영 예정이라 너무 길게 늘어지는 드레스를 입으면 너무 불편할 것 같았고, 상체 발달 떡대 체형인 나에게 밑이 퍼지는 벨 라인은 별로 어울릴 것 같지 않아서이다.

나는 머메이드라인 + 땅에 살짝 끌리는 길이 정도의 드레스를 고르려 했는데 lulus에서 적당한 드레스 2벌을 찾을 수 있었다.

이렇게 두 벌!

구매 가격은 두 벌에 총 $240이었으나 할인 쿠폰 사용 등으로 $216.75에 결제하였다. 

첫번째 드레스! 비즈가 촘촘히 박힌 새하얀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두번째 후보! 세미 홀터넥 느낌의 자수 홀터넥 드레스 :)

사이즈는 후기 등을 읽어보고 대충 내 몸에 맞을 것 같은 것으로 골랐는데 (첫번째는 xs, 두번째는 s) 다행이 둘 다 잘 맞았다. 

약간 사이즈가 작게 나온 편은 아니니 평소 85사이즈를 입으시는 분들은 xs 로 사면 될 것 같다. 

3-4일 정도 만에 배송 옴!

예쁜 박스에 고이 담겨 옴! 박스는 생각보다 작았음.
사실 그다지 주름 질 일 없는 소재라 그냥 잘 접혀져서 배송되었다. 먼저 입어보고 사라는 택이 붙어있다! (저 택 떼면 근데 환불 안됌~ 이라고 써짐.) 
오~ 비즈 디테일이 꽤나 좋다!
입어보니 이런 핏!!!
뒷모습~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부분이나 새하얀 색은 마음에 들었는데 

좀 너무 평범해 보이는 상체 부분 디자인이나 너무 생선 비늘같이 복잡한 비즈 디테일이 살짝 덜 마음에 들었다.

엄청엄청 다양한 비즈 디테일!

2번을 착용해본다..

앞 핏!
뒷 핏!

처음에는 약간~ 좀 뒷태나 상체가 좀 덩치가 커보이는 면이 있나 싶어 별로인가 싶었는데, 자수 디테일이나 드레스 라인 등이 예쁘게 빠졌고, 색감이나 느낌이 약간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것이 마음에 점점 더 들었다.

주변 친구들에게도 물어보니 둘다 괜찮지만 드레스의 디테일 자체는 2번이 더 예쁘다는 의견이 많았음. 

저 자수 드레스에 화관 + 부케+면사포 장식으로 야외 사진을 찍으면 예쁠 것 같다고 친구가 제안해 줌!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완전 1번으로 기울었던 마음을 추스리고 2번으로 고름!!!

1번은 환불하기로...

이렇게 화관이나 면사포, 머리장식 등으로 여러 효과를 줘서 사진을 다양하게 찍기로 마음 먹음!

미국에서는 이렇게 웹사이트에서 물건을 주문한 후 입어 보고 맘에 들지 않는 것은 환불하는 식의 소비를 많이 하기에, 무료 환불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웹사이트가 많다.

Lulus도 무료 환불을 제공해주어서 편하게 환불 하고 하나만 선택할 수 있었다.

이렇게 입어보고 결정하세요! 그렇지만 텍떼면 환불 노노~

합리적으로 셀프 웨딩 포토 준비를 할 수 있어 좋다! :-)

2020/02/24 - [패션뷰티/패션] - 이효리 핑클 + 솔로 시절 의상으로 본 어깨 넓은 떡대 있는 여자 반팔 코디 고찰

 

이효리 핑클 + 솔로 시절 의상으로 본 어깨 넓은 떡대 있는 여자 반팔 코디 고찰

캠핑클럽을 보고 추억에 빠져 핑클의 무대를 보았다 :-) 나는 핑클보다는 SES를 좋아했는데 지금은 핑클 무대 보니 다 추억돋고 멤버들 다 참 이쁘다. 그 중 이효리의 핑클 시절 무대 의상이나 방송 출연 의상을..

selim.tistory.com

2020/02/24 - [패션뷰티/패션] - 떡대 있고 어깨 넓은 여자 상의 코디/슬림해보이는 코디는?

 

떡대 있고 어깨 넓은 여자 상의 코디/슬림해보이는 코디는?

어깨가 넓고 팔뚝, 겨드랑이 부근에 살이 많은 것이 고민인 여자들은 어떻게 코디하는 게 좋을까? 유투브, 인터넷 기사 이곳 저곳 뒤져봤지만 무조건 가려라... 헐렁한 옷을 입어라 등 와닿지 않는 조언들만 가 득..

selim.tistory.com

2020/02/24 - [패션뷰티/패션] - 갭 gap, 바나나 리퍼블릭 아울렛 웹사이트 에서 질좋은 옷 5벌 득템! 직구하는 방법

 

갭 gap, 바나나 리퍼블릭 아울렛 웹사이트 에서 질좋은 옷 5벌 득템! 직구하는 방법

이번에 캘리포니아 지역을 여행하면서 갭Gap과 바나나 리퍼블릭 Banana Republic 아울렛에 가게 되었다. 갭과 바나나 리퍼블릭은 같은 계열사이다. (갭이 바나나 리퍼블릭을 인수하였다). 한국에는 갭, 바나나 리..

se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