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국 식품업, 체인점, 맛집

롯데타워 석촌호수 크레이프 케익 카페 맛집 빌리 엔젤 Billy angel

by 셀림 2019. 6. 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잠실 석촌호수 부근에서 먹은 맛있고 예쁜 케익 카페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곳의 이름은 '빌리 엔젤' 인데요,

밀푀유같이, 여러 겹의 얇은 크레이프를 쌓아서 만든 케익이 시그니처 메뉴 같습니다 ㅎㅎ

카페 분위기가 약간 유니크합니다. (음. 미국 10대의 생일파티에 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빌리 엔젤의 위치는 잠실 롯데타워 맞은편 석촌호수 인근입니다. (체인점 이었군요)

롯데타워가 있는 동호가 아니라 롯데월드의 매직 아일랜드가 있는 서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빌리엔젤 석촌호수점 부근에서 찍은 롯데타워 사진 :-)

 

빌리엔젤 안에서 바라 본 석촌호수 공원입니다! 나무들에 가려져 호수는 보이지 않네요.  

빌리엔젤은 케이크 전문점입니다.

 
초콜렛 크레이프 케익이 판매 3위라고 하는군요!
이 케익 한 조각을 먹으려고 골랐어요 :)

 

당근 케익은 2위라고 합니다 :) 1조각 밖에 남지 않았네요.

저도 저번에 이곳에 왔을 때는 당근케익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대망의 판매 1위는 맥시멈 초콜렛 케이크라고 합니다.

정말 초코가 꾸덕꾸덕해 보이는 군요.

커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4-6천원 선이군요.
판매 3위인 초콜렛 크레이프 케익과 아메리카노 2잔을 샀습니다. 

마침 음료 50프로 행사 중이라서 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이 나왔어요.

이렇게 대략 20-30겹의 크레이프가 쌓여진 초코 케익이었어요! 그래서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달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초코 크레이프 케익 맛은 꾸덕꾸덕 진한 초코 케익 맛은 아니었지만 식감이 재밌고 달지 않은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케익 할인 쿠폰을 끼워주셨습니당. 전 필요가 없어서 놔두었지만 다음엔 꼭 밀크 크레이프와 티라미수 크레이프 케익도 먹어보고 싶어요.

석촌 호수나 석리단길 부근을 산책하다가 지칠 때 와서 케익과 커피를 즐기기 좋은 위치와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처 분위기도 아주 깔끔합니다. (원래 깔끔한 분위기인 곳이었으나 롯데타워 개발, 석리단길 부흥 등으로 더더욱 깔끔해진 느낌이네요...)

반응형